2024/03/29 3

[대항해시대4 HD]장문 릴 알고트 완벽 클리어 공략 1

본 공략은 모든 이벤트를 보는 평범한 엔딩을 목표로 하며 술취한듯 시비거는 릴에 빙의하여 패왕의 마음가짐으로 HD버전에 맞추어 황금항로를 활용하는 상세공략입니다 내용은 따라하기만 해도 될만큼 상세하여 자유도를 침해하므로 게임을 처음 하시는 분은 공략없이 플레이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레벨 9 초기동료: 카밀, 에밀리오 ,페르난도 #북해#1 함부르크에서 소지금 5만 이상으로 출항 시 슈파이어와 교전하게됨. 먼저 조선소에서 프류트(24000닢), 한자콕(1500닢) 구매. 프류트 개조 : 돛2칸을 열고 물자창고1개를 짐창고1개로 개조함. (4일 소모) 항구에서 대열변경하여 프류트-기본-한자콕 순으로 대열 정렬 술집에서 선원모집하되, 기함중시로 모집. ( 꽉 채우지 않음 ) F2를 눌러 갑판으로 들어가 F1을 눌..

[대항해시대4 HD]황금항로를 이용해 라파엘 기반다지기

라파엘 카스톨 초반 진행 ​ 1. 선박 구입 및 기함 개조 - 라티나(2,600) 혹은 레톤다(2,600)를 4척 구입해, 짐창고 10개로 무역을 합니다. - 기함에 회계실을 만듭니다. ​ 2. 리스본 조합에서 육분의 구입 - 육분의는 훌리오에게 장착하여, 물건 판매할 때는 회계실 자동 이동 시에는 측량실에 배치시킵니다. ​ 3. 롯꼬의 조선지침서는 판매하여 초기 자본으로 활용 - 1월 15일 이후 리스본 여관 습득, 판매 시 72,000(회계 성공 시 73,800) ​ 4. 세우타, 마데이라 혹은 마데이라, 세우타, 리스본 순으로 점유율을 확보합니다. - 롯꼬의 조선지침서 판매 시 대략 세우타 73%, 마데이라 88%, 리스본 50% 확보 가능합니다. ​ 5. 4번 완료 후 돈이 생기는 대로 선박을 나..

[대항해시대4 HD] 황금항로에 대한 정보와 공략

황금항로란 일정 이익률 이상의 교역을 실행하고 조합에 보고하면, 이 교역로를 황금항로로 인정받아 2년간 발견 포상금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기존 PC판 대항해시대4 PK에는 존재하지 않았고, 고대의 지도와 마찬가지로 PSP와 닌텐도 DS로 발매한 대항해시대4 ROTA NOVA에서 처음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이후 기존 4PK가 HD 버전으로 리메이크 되면서 황금항로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무역과 더불어 금화를 획득할 새로운 수단으로, 이를 잘 활용하면 극초반에도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어 빠른 게임 진행에 많은 도움을 주는 요소입니다. ​ 1. 황금항로를 등록하는 법 ​ ▶ 앞서 말한대로 일정 이익률(500%)이상의 교역을 하면, 조합에 보고하자는 대사가 나오고 이후 조합에 들르면 자동으로 황금항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