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2

[사이버펑크 2077 모드] 무기는 간지가 나야지. 언제나 총뽑는 액션을 보여줍니다!

본 모드는 무기를 처음 획득하여 장착하였을 시 멋지게 건카타를 한다던가 총기점검을 하는 모션을 항상 시행하는 모드입니다. 본 모드는 1-2. 온/오프 기능 및 모드 내부 설정이 필요할 때 필수인 기반모드 ( 모드 세팅 ) 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설치 후 메인메뉴에서 모드설정에 접속하시면, 특수한 상황에서 모션을 스킵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령 전투 중일 때는 모션을 스킵한다, 은신 중일 때는 스킵한다 등의 요소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0. 필수 기반 모드부터 다운받는다. [사이버펑크2077 모드] 사이버펑크 모드 추천 사이버펑크 2077은 뉴게임 플러스가 없습니다... 제작사에서는 "여러 선택지에 대한 부분과 이벤트 플래그가 무수히 많아 오류가 발생할 여지가 많다."(존나 귀찮다) 라는 이유로 나올 여..

[사이버펑크2077 모드] 모드 설정 기능을 위한 기반 모드

본 모드는 우리가 추가하는 모드 중 100분율을 조정한다던가 기능을 키고 끄는 옵션이 있을경우 기반이되는 필수 모드로서, 여러 모드들에도 사용되지만, 외형을 위해 모드를 설치하는 분들은 필수가 아니기에 필수 기반 모드에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본 모드는 게임을 조금 더 스펙타클하게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하겠네요! 0. 필수 기반 모드부터 다운받는다. [사이버펑크2077 모드] 사이버펑크 모드 추천 사이버펑크 2077은 뉴게임 플러스가 없습니다... 제작사에서는 "여러 선택지에 대한 부분과 이벤트 플래그가 무수히 많아 오류가 발생할 여지가 많다."(존나 귀찮다) 라는 이유로 나올 여지도 아 seohans.tistory.com 다운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링크를 눌러 사이트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