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

[사이버펑크2077 모드]밀리시리즈를 위한 아뜰리에 기반모드

밀리시리즈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받아야합니다!!!!!! 사용방법은 아뜰리에 기반모드와 동일합니다. 0. 필수 기반 모드부터 다운받는다. [사이버펑크2077 모드] 사이버펑크 모드 추천 사이버펑크 2077은 뉴게임 플러스가 없습니다... 제작사에서는 "여러 선택지에 대한 부분과 이벤트 플래그가 무수히 많아 오류가 발생할 여지가 많다."(존나 귀찮다) 라는 이유로 나올 여지도 아 seohans.tistory.com 다운로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링크를 눌러 사이트에 접속한 후 Tac Threads Atelier Virtual Atelier for my current and future mods. www.nexusmods.com 2. 상단쪽에 있는 영어메뉴 중 MANUAL을 눌러 다운받습니다. ..

[사이버펑크2077 모드]밀리시리즈 아담 스매셔처럼 간지나는 의상들 추가

본 모드는 필수 기반모드 부터, 기초모드는 모두 추가하셔야 정상 작동 됩니다! 왜 V는 산데비스탄과 사이버덱을 달고 넷워치보다 많은 시간을 해킹에 쓰고 마르티네즈보다 미친듯이 산데비스탄을 쓰면서 옷은 평범할까요..? 이제 아담 스매셔 처럼 간지도 넘치고 뭔가 강할 것 같은 의상들을 많이 추가해봅시다! 하단의 모드설명을 참고해주세요! 0. 필수 기반 모드부터 다운받는다. [사이버펑크2077 모드] 사이버펑크 모드 추천 사이버펑크 2077은 뉴게임 플러스가 없습니다... 제작사에서는 "여러 선택지에 대한 부분과 이벤트 플래그가 무수히 많아 오류가 발생할 여지가 많다."(존나 귀찮다) 라는 이유로 나올 여지도 아 seohans.tistory.com 밀리시리즈는 얘도 받아야한다. [사이버펑크2077 모드]밀리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