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7 2

[사이버펑크2077 모드] 밀리시리즈 무릎패드, 어깨견갑 등 악세서리 추가

본 모드는 필수 기반모드 부터, 기초모드는 모두 추가하셔야 정상 작동 됩니다! 설치방법을 참고해주세요! 평소와 조~금 다릅니다! 마지막 스크린샷을 꼭 확인하세요! 밀리시리즈도 막바지입니다. 옷의 조금 삼삼한 모습을 채워줄 악세서리 세트입니다. 0. 필수 기반 모드부터 다운받는다. [사이버펑크2077 모드] 사이버펑크 모드 추천 사이버펑크 2077은 뉴게임 플러스가 없습니다... 제작사에서는 "여러 선택지에 대한 부분과 이벤트 플래그가 무수히 많아 오류가 발생할 여지가 많다."(존나 귀찮다) 라는 이유로 나올 여지도 아 seohans.tistory.com 밀리시리즈는 얘도 받아야한다. [사이버펑크2077 모드]밀리시리즈를 위한 아뜰리에 기반모드 밀리시리즈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받아야합니다!!!!!! ..

[사이버펑크2077 모드] 밀리시리즈 멋지고 이쁜 장화 신발라인 추가

본 모드는 필수 기반모드 부터, 기초모드는 모두 추가하셔야 정상 작동 됩니다! 설치방법을 참고해주세요! 평소와 조~금 다릅니다! 이번에는 밀리터리 뿐 아니라 일반 옷에도 잘 어울리는 장화라인을 추가합니다. 하지만 세미정장핏이나 유틸리티 바지에 신는게 가장 간지가 나는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마찬가지로 하단을 참고해주시고, 스크린샷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의 모드설명을 참고해주세요! 0. 필수 기반 모드부터 다운받는다. [사이버펑크2077 모드] 사이버펑크 모드 추천 사이버펑크 2077은 뉴게임 플러스가 없습니다... 제작사에서는 "여러 선택지에 대한 부분과 이벤트 플래그가 무수히 많아 오류가 발생할 여지가 많다."(존나 귀찮다) 라는 이유로 나올 여지도 아 seohans.ti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