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7 4

대항해시대4 파워업키트 리마스터 호드람 공략 텍스트!

1. 유럽 슈파이어 함대를 만나 교전 → 슈파이어 해산 → 세력치 1위 → 런던 조합에서 의뢰 → 유리스 수송임무 → 유적 지도 → 낡은 양피지 → 암스테르담에서 홍색안료 → 완료 일단 바로 서진하여 슈파이어와 짱뜬다. 배를 개조 하고 무역용으로 하나 구입한다. 단 기함은 전투용이어야 한다. 초반이므로 백병전으로 돈을 뜯어내어 해산시키자. 슈파이어는 사실 강력한 적이 아니다. 함대 하나에 그나마도 배가 한자콕, 갤리선 이상을 넘지 못한다. 게다가 초반에 슈파이어 상회는 재정적으로도 미약하기 그지없다. 백병전으로 조금씩 조금씩 돈을 뺏어나가다 보면, 나중에는 점유율이 없어서 해산하는 것이 아니고 소지금이 없어서 해산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이 점을 염두해두고 그냥 간단하게 놀아주면 된다. -_-..

대항해시대4 파워업키트 리마스터 릴 알고트 공략 텍스트!

1. 북해 런던에서 클리퍼드와 대면 → 암스테르담에서 홍색 안료 → 런던 조합에서 와인구입 의뢰 → 교역소로 운반 → 유적을 알려줌 → 유적 발견 후 양피지 → 패자의 증표 지도 일단 시작하자마자 프류트를 한 대 구입한다. 그 다음 프류트를 짐창고 5개로 개조하여 교역용 배로 바꾸도록 한다. 이제 암스테르담의 모직물 무역을 하자. 문제는 브뤼주에는 초반에 살 만한 교역품이 없다. 울며 겨자먹기로 마를 구입해야 한다. 그러나, 브뤼주는 상업투자를 하면 마직물이 나온다. 그 때 마직물 - 모직물 무역을 하자. 필자는 이 방법으로 8월 24일 에 브뤼주, 암스테르담 100%을 기록!! 이제 함부르크에 가서 게르하르트를 데려온다. 게르하르트를 측량사로 임명하자. 그 다음 런던에 가서 클리퍼드와 만난 뒤 그 이후..

다잉라이트 사비 게이머 번들 출시 !

이놈의 게임은 다잉라이트2 개발에나 집중하지 자꾸 번들을 쳐만들어내고있습니다. 빨리 스테이 휴먼이나 내라 이놈들아... 자신의 스크린 화면이 긁혀도 기뻐할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희생일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특히, 좀비가 창궐하는 대재앙에서는 더더욱 말이죠. 지금은 반짝반짝 빛나는 신상 태블릿을 포기하거나 여러분의 생명을 포기하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하란에서 여러분은 언제나 여러분 자신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행히 여러분에게는 마침내 손에 익숙해진 충분한 길이의 엉킨 전선과 다채로운 색감을 뿜어내는 LED 조명[b](역광이 더 좋은 걸 알고 있으니까요)으로 여러분의 하드웨어를 치명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무기 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냥 무기가 아니라, 게임용 무기로 말이죠! 금방 좋은 무기를 ..

게임/Dying Light 2021.06.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