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43

대항해시대 4 리마스터 아이템, 지도, 증표 입수방법 및 모든 좌표 공략!

본 글은 대항해시대 4 파워업키트 를 기준으로하며, 리마스터로 인해 추가된 부분은 추가되어있지 않으므로, 본 블로그의 다른 공략들과 병행해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여성이 동경하는 물건 여성이 좋아하는 복식품에서 [일반정보]는 다른 아이템의 일반정보외에 다른 방식도 있다. 술 한잔 하기로 해당여급과 어느정도 친해지면 그 여급이 자신이 좋아하는 복식품에 대해 얘기한다. 이 말을 듣고 해당 지역에 가서 찾으면 발견된다. 그림 및 이름 해당 여급 캐릭터 위치 입수 조건 도자기 귀걸이 바스라 사피아 구 캘리컷 캘리컷 광장에서 수상한 사람이 크리스티나에게 도자기귀걸이를 사라고한다. 만약 사지 않는다면 조합에 나올 것이다. 인도쪽에서 안나오면 동남아시아 도시에서 나올 것이다. 신 캘리컷 조합 샤쿤타라 말라카 루시아 ..

데스티니2 번지의 이번 주 소식 !

이번 주 번지에서는 벡스 네트워크의 취약점이 드러났습니다. 이번 주도 다양한 융합의 시즌 콘텐츠로 가득한 한 주였습니다. 새로운 소거 임무를 통해 벡스 네트워크에 더 깊이 침투했고, 새로운 오버라이드 6인 활동을 뒤엉킨 해안에서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벡스 네트워크로 들어가 미스락스와 함께 끝없는 밤을 종식시키세요. 지난 주말,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처음으로 유리 금고 레이드의 문이 열렸습니다. 화력팀들은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금고 깊숙한 곳으로 침투했죠. 아직 유리 금고를 방문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짧은 티저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초반에는 새로운 버그를 이용해 플레이어들이 아테온을 벼랑으로 밀쳐 처치할 수 있을까 봐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추가적인 테스트를 해본 결과, 몇 년간..

대항해시대4 파워업키트 라파엘 공략 텍스트

대항해시대 4 의 명실상부 주인공 포지션을 가진 캐릭터이다. 나이는 17세이고 키는 167cm로 이렇게 유약하고 어린 나이에 바다위로 던져버리는 코에이의 기행에 다시 한번 박수를 치게된다. 시작할 때 빌린 훌리오 영감의 3만닢도 낼름처먹고 돈과 명예를 싹쓸이하더니, 다 던지고 여자찾아 떠나는 쿨가이다. ........ 이제 공략을 시작한다. // 24.03.29 내용 추가 [대항해시대4 HD]황금항로를 이용해 라파엘 기반다지기 라파엘 카스톨 초반 진행 ​ 1. 선박 구입 및 기함 개조 - 라티나(2,600) 혹은 레톤다(2,600)를 4척 구입해, 짐창고 10개로 무역을 합니다. - 기함에 회계실을 만듭니다. ​ 2. 리스본 조합에서 육분의 seohans.tistory.com 라파엘 스타트업을 조금 더 ..

X4 : Foundation 가이드 8화 / 미사일과 어뢰

지난 화에선 무기에 대해 알아봤으니 이번엔 미사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먼저, 미사일은 크게 3종류로 나뉜다. 1. 무유도 미사일 : 전형적인 직사형 미사일 - 무유도 미사일 - 집속 미사일 2. 유도 미사일 : '락온' 된 대상을 추적하는 미사일 - 유도 미사일 - 스마트 미사일 - 스웜 미사일 - 열추적 미사일 - EMP 미사일 3. 어뢰 : 무유도 미사일과 비슷한 직사형 어뢰 ------------------------------------------------ 미사일/어뢰는 발사기를 장착한 후 위의 사진처럼 반드시 탄약을 지정해줘야 실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AI가 운용하는 함선의 경우는 위 사진처럼 일일히 지정해주는 작업이 필요하다. 만일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하는 함선의 경우, 비행..

워프레임 프라임 엑세스 / 가라 프라임 출시!

유리처럼 투명하고 확고한 신념과 함께, 가라 프라임이 프라임 액세스에 도착합니다! 프라임 액세스로 가라 프라임, 한정판 액세서리 등을 즉시 손에 넣거나, 또는 게임 내에서 성유물 사냥을 통해 얻음으로써 그 누구도 부술 수 없는 가라 프라임 및 프라임 무기들로 근원계를 다시 탈환하고 적들을 유리처럼 산산조각 내 보세요! 여러분께서 알고 계시는 것은 아이돌론의 평원에서 처음으로 센티언트를 쓰러뜨린 워프레임이자, 유리를 조종하는 워프레임 가라이지만, 가라 프라임은 오로킨 시대로부터 내려온 유물로 향상된 능력치와 모드 극성을 자랑합니다. 스펙트로리지로 중요한 적의 발을 묶든, 그녀의 특징적인 아스틸라 프라임 산탄총으로 한 다발의 폭발성 유리 포탄을 쏘아보내든, 섀터드 래쉬로 랜서를 몇 마리 정리하든, 가라 프라..

게임/Warframe 2021.05.26

X4 : Foundation 가이드 7화 / 무기

본 공략은, X4 파운데이션 패치 및 픽스패치로 인해 일부 맞지않는부분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점 참고하시어 진행하세요! 이번엔 함선에 달 수 있는 무기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일단 미사일은 또 내용이 다르니 이번 화에선 말 그대로 '무기'만 설명하겠습니다. 그리고 유일한 L급 무기인 베히모스 주포는 지금 당장 알 필요는 없고, 나중에 베히모스때나 설명하는게 나으니 그냥 생략했습니다. 터렛의 경우 대체적으로 비슷한 성격을 가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정확한 수치까지 알아내기는 너무 귀찮아서 그냥 생략하기로 했습니다만, 엔진/보호막처럼 세력별로 특징이 나뉘어있는지라 이 부분에서만 설명을 하겠습니다. 아르곤 : 아무런 특징 없음 텔라디 : 아르곤보다 터렛 자체의 내구도(체력)가 높음 파라니드 : ..

대항해시대 4 파워업키트 리마스터 고대의 지도 모든 좌표 공략!

본 글은 UWO님의 세계지도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좋은 지도를 업로드해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인게임 스크린샷으로 모든 좌표를 다 올리고싶으나, 현실적으로 모든 지도가 나오도록 플레이하고, 촬영하는것은 어려움이 있었기에 해당 지도로 대체합니다. ​ 모든 좌표는 해당 해역의 정확한 한 좌표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경도 위도 약 5~10정도는 차이가 나도 문제없습니다. 고대의 지도 상 X 표시가 되어있는 부분은 같은 지도라도 플레이할때마다 위치가 바뀌기도 하므로, X의 좌표는 의미가 없다는점 알아두시면 아래의 지도를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북해 1의 지도에서 X의 좌표가 아이슬란드 서쪽에 표시되어 있더라도, 아이슬란드 동쪽에서 탐색 버튼을 눌러도 이벤트가 발생한다는 뜻입니다. 또한 제가 ..

대항해시대4 파워업키트 리마스터 인물별 등장도시

라파엘: 신대륙의 펜서콜라(게임 시작부터 등장한다) 릴: 폴더연구생이 만드는 암스테르담 옆의 레리스닷트 호드람: 세라의 새로운 조국 아바즈를 흑해 안쪽에 건설. 마리아: 마다가스카르에 기항. 마다가스카르를 보고 중계항으로 대만섬에 단수이 건설. 티알: -산마로:모직물을 한 창고분 이상 함대 교역품으로 가지고 있고 암스테르담 광장으로 가면 릴이 프랑스의 새로운 군사도시에 대해 알려줌. -부산:마리아등을 등용하고 한양에서 뇌물을 써서 부산을 개항시킴. -단수이:부산개항후 마리아가 함대를 잠깐 떠나며 대만섬에 그들의 도시를 건설함. -카라카스:마리아의 단수이를 보고 자신들의 도시를 건설하고자함. 신대륙으로 가면 새로운 할로가 보이고 그 항로가 이어진 육지에서 발견 -에도:부산과 단수이 건설후, 오사카 유적에서..

대항해시대4 파워업키트 리마스터 고대의 지도 보물 23종 !

이름 종류 효과치 주술인장검 무기 51 게이 저그 무기 59 지가네마루 무기 62 뱀무늬 돌가면 방어구 52 프리드웬 방어구 65 해적 메달 돌격대장 48 사자의 눈동자 돌격대장 70 진홍의 반지 갑판 요원 48 금화 회계사 54 금괴 회계사 60 루틸 인 팬텀 회계사 61 스타 로즈 쿼츠 포격수 61 매혹과 파멸의 상 포격수 69 순금 회중시계 측량사 66 아케메네스 고블릿 요리장 50 고대 의식서 선교사 58 볼더 오팔 조범수 52 니아스티카 사육사 48 마두가 사육사 51 블랙 카르세드니 조타수 53 용뿔 의사 80 작은 약병 함장 58 로제트피아라 참모 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