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과 일상

경산 추억의 계란빵 맛집 쏭쏭계란빵 ! 추천

서한스 2023. 10. 28. 00:54

오늘은 제가 어린시절

밥을 먹어도, 군것질을 해도 지나가다가 향긋한 냄새를 맡으면

꼭 부모님께 사달라고 졸라 먹던 계란빵을 소개할까 합니다.

그래서 많이 맞았어요.

 

사실 시간이 많이 지나면서 제대로된 계란빵 전문점을 찾기가 힘들어졌는데요,

그런만큼 이런 계란빵의 그리움이 더 크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물론 그만큼 알게 되었을 때는 더 즐거운 마음이었구요.

 

찾은지는 몇 개월이 지났지만,

사장님께 허락을 맡고 가게에 방문해 여러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 촬영을 허락해주시고 글 업로드를 허락해주신

사장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경산 계란빵 맛집 쏭쏭계란빵

우선 계란빵은 전용 틀에서 제작되는데, 사장님이 위생이나 포장에 많은 고심을 하셨다는게 느껴졌어요.

상황마다 사용하는 장갑도 따로 있을정도로....

뿐 아니라, 팥, 콘피자, 콘치즈 등 많은 종류에도 계란빵소를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시더라구요.

물론 저도 그래서 이 집을 자주 찾게 되었구요.. ㅎㅎ

쏭쏭계란빵 완성

계란빵이 이렇게 이쁘게 완성이 되었네요.

계란빵 종류가 많고, 소를 많이 넣어주시다보니 가끔 모양은 조금 못생겼을 때도 있다고 하시지만

다행히 사진촬영한다고 계란빵들이 신경써서 굽혀주었나봅니다 ㅋㅋ

쏭쏭계란빵 사각용기 포장

포장의 종류는 2가지가 있어요, 봉투포장사각용기포장 이에요.

사각용기포장은 따로 요청하거나 세트메뉴를 시켰을 시 나가고,

일반적으로는 봉투포장을 많이 사용한다고하네요~

 

전에 배민으로 세트를 시켰는데 무심코 용기포장까지 요청했던 실수가 생각납니다...

쏭쏭계란빵 메뉴판 및 시링

계란빵 종류는 이렇게 7가지가 있어요.

음료 또한 두가지 종류가 있고, 전화주문 뿐 아니라 방문포장

배달의 민족 , 경산전용 먹깨비 등으로 주문할 수 있다고 하니

여러분도 추억의 계란빵! 많이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리고,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