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여행과 일상

경산시 백천동 " 준 세차장 " 방문기

서한스 2023. 4. 29. 13:41

오늘은 저희 집 주변의 세차장을 한 곳 소개할까 합니다.

 

날씨도 흐리고 꾸릿꾸릿,

몇일간 장마도 아닌데 비가 내리던 날,

글을 올리는 오늘도 날씨가 이렇게 흐리다는게 함정.

 


 

어찌되었든, 계절이 바뀌면서 꽃가루가 심하게날려

하얀색 차가 노랗게 노랗게 물들었습니다.

 

세차가 필요한 순간,

어디 없을까 하고 드라이브 중 젊은 팀장이 열심히 손세차 하는 모습을 보고

오늘은 여기에 맡겨보자, 하고 결정했습니다.

 

 

경산시 백천동 준 세차장 1

지나가는길에 여기로 어서옵쇼, 라는듯 간판이 세워져있습니다.

나의 발걸음을 세운 너란녀석...

경산시 백천동 준 세차장

앞 차의 세차가 마무리 과정인지 슬쩍 빼길래 한장.

안쪽에는 코팅이나 큰 작업을 위한 공간이 있고,

세차는 좌측 공간에서 하는 것 같습니다.

우측에는 리프트가 있는 것으로 보아 간단한 차량 정비나,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장소인듯.

 

경산시 백천동 준 세차장 장도현 팀장의 세차

안에서 커피한잔 하라고 권하지만

내 차가 때를 벗기는 모습을 직관하기위해 밖에서 사진촬영 시작..

조금 부담스러워 하시는 것 같지만, 어쩌겠어요.

열심히 닦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일정이 있어서 다 닦고 난 후의 사진은 찍지 못했으나

확실히 열정을 가지고 세차나 작업을 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세차를 맡길 때 여유시간이나 소요시간을 정확히 알려주시고,

세차에 대한 여러 질문에 대해 성의껏 잘 알려주셔서 만족스럽고 좋았습니다.

 

경산에도 손 세차장 외에도 여러 세차장이 참 많은데

가족끼리 함께하니 서로 타박도 해가며 부족한 부분없이 애정을 가지고 작업해주신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집 바로 근처에서 좋은 곳을 찾아서 뿌듯합니다..

앞으론 여기서해야겠네요..ㅋㅋㅋ

 

위치와 팀장님 명함 함께 남겨둡니다~!

 

 

 

경산시 백천동 준 세차장 장도현 팀장 명함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산 #경산세차장 #경산_세차장 #준세차장

경산 백천동 세차장

경산 세차장

준세차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