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

데스티니 가디언즈 노가다의 축.. 아니, 사자들의 축제 개시!

서한스 2021. 10. 14. 10:09
반응형

이제 그만 오기를 바랬겠지만 다시 도착했습니다.

죽은자들과 떠난이들을 기리며 다시한번 노가다의 길로 들어가세요..!

 



먼저 떠난 사람들을 기억하세요
어둠 속에서 찾은 빛을 기념하는 최후의 도시 전통 행사에 에바 레반테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동료 수호자들과 함께 모닥불 주변에 모여 잔뜩 받은 과자를 먹으며 먼저 떠났지만 결코 잊혀지지 않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세요. 




유령의 구역 


엑소와 벡스 정신이 합쳐져 새로운... 어떤 존재가 되었습니다. 네소스에서 수호자들은 고스트를 수집하는 자들에게 쫓기고, 머리가 없는 생물들은 달의 어두운 틈을 배회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가면을 쓰고, 화력팀과 함께 세 가지 새로운 공포 이야기에 뛰어들어 보세요. 

 


잊혀진 자의 서 


기억에서 지울 수 없는 인물들과 영웅담으로 가득 찬— 거의 가득 찬 책입니다. 없어진 페이지를 찾고 초콜릿으로 책을 엉망으로 만들지 않는다면 재밌는 이야기를 읽을 수 있을 겁니다. 손전등 챙기는 걸 잊지 마세요. 

 


쉿... 방금 들었나요? 


아마 그냥 바람이었을 거예요. 아니면 쥐라기 초록색 파동 소총이었거나요. 어느 쪽이든, 여러분이 직접 확인해 봐야 할 것 같네요. 최악의 경우에는, 여러분이 새로운 장식을 경이 참새에 잔뜩 싣고 돌아올지도 몰라요. 용감한 수호자에겐 그만한 보상이 따를 거예요. 

 


#공룡 팀 


올해 초, 데스티니 커뮤니티에서 저희 대신 아주 중요한 결정을 해주셨습니다. 치열한 논쟁이 벌어졌지만, 결국 최후의 도시 거리에 울려 퍼진 것은 공룡팀의 승리의 함성이었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공룡 팀 장식 세트는 에버버스 상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밤의 요철 


공포의 의미를 모르신다고요? 예지는 식은 죽 먹기라고요? 유령의 구역에서 여러분이 가장 두려운 존재라고요? 여러분의 강철같은 정신을 자랑할 수 있는 완벽한 문양을 에바가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