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

데스티니 2 ( 데스티니 가디언즈 ) 마녀여왕 / 공허 3.0 패치!

서한스 2022. 3. 1. 17:18

빛을 위해 싸우세요

카이아틀 여제에게 받은 빛을 억제하는 기술로 무장하고 마녀 여왕의 군체 군단에 대항해야 합니다. 상상도 할 수 없는 역경에 맞서 승리를 차지하세요. 빛의 군단이 되살아난다고 할지라도 수호자는 절대 굴복하지 않습니다.




적색 경보

헬름은 더 무자비하게 진화하는 적과 맞서기 위한 전술적 도구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사이오닉 특수 작전 계획을 세우고 빛을 위한 전쟁에서 승기를 잡으세요.




사이오닉 작전 전장:

여러 목적지에서 마녀 여왕의 군대와 전투를 벌이세요. 적 무리를 뚫고 그녀의 부관들을 찾아 저지할 수 없는 자들을 막으세요.




신경접속 창

개조 부품을 잠금 해제하여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고 빛 억제 기술이 장착된 창을 사용하여 마녀 여왕의 군체 군단 정신으로 침투하세요.




공허 3.0

시공에 도입했던 상과 조각 시스템 기능을 활용하여 완전히 재설계된 이 공허 하위직업으로 이전과는 전혀 다른 공허 수호자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지의 힘을 무기화하세요. 공허의 진정한 힘을 느껴보세요.




경이 퀘스트 

화성의 벙커에서 흘러나오는 반카이아틀 사이오닉 세력의 선전 활동 교신을 조사하고 사망한 전령 경이 유탄 발사기를 잠금 해제하세요.




전설 무기 

새로운 명예의 무기를 들고 빛의 군체의 심장에 공포를 불어넣으세요.




시즌 방어구 

빛의 전쟁에서 깨지지 않는 방패이자 선구자가 되세요.




시즌 패스

장비, 경험치, 보상! 시즌 패스를 구매하고 새로운 경이 기관총 웅장한 서곡을 즉시 잠금 해제하세요. 경험치 부스트로 더 빠르게 시즌 등급을 올리고 보상 트랙도 잠금 해제하세요.


경이 기관총

"얼마나 많은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의 답은 "그렇군"일 겁니다.




범용 장식

새로운 시즌 세트를 수집하여 늪지대에서 빛의 군체를 사냥해도 여전히 멋지게 보일 수 있다는 걸 증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