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

데스티니 가디언즈 ( 데스티니2 ) 이번 주 번지 소식 - 2021/09/30

서한스 2021. 10. 2. 10:25

이번 주 번지에서는 새로운 다양성과 포용성 클럽을 소개합니다.

 

번지 소식은 계속됩니다. 잃어버린 자 시즌이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주 조각난 영역의 새로운 비밀이 밝혀지며, 이야기가 점점 더 재미있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내용을 미리 공개하고 싶진 않지만, 시즌 퀘스트를 계속 따라가며 저희를 대신해 까마귀를 안아주세요. 

 

이번 주에는 강철 깃발이 위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아직 강철 깃발을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이나 업데이트 내용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일반 점령 모드에 맞춰 목표 점수가 125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한 팀이 목표 점수에 도달하기 전에 게임이 빠르게 종료되는 횟수를 줄이고자 자비 기준을 조정했습니다. 이런 변경 사항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이번 주에는 강철 깃발이 진행됨에 따라 주말에는 시험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3주 차에 관한 업데이트를 하나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상 시험 보고 

지난 주말은 저희가 진행 중인 "테스트하고 배우는" 세 번째 주말이었습니다. 이번에 적용했던 큰 변경 사항 두 가지는 시험 실험실: 거점 점령 모드를 운영해봤다는 것과, 무결점 풀을 월요일 오전 2시에 활성화했다는 것이었습니다. 3주 차의 데이터가 어땠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솔로 승률은 27%로 계속해서 높았습니다. 무결점 풀을 활성화하기 전 솔로 완패율은 37%였고, 활성화한 후에는 30%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모두 2주 차와 일관됩니다. 

 

완패 경기(5-0/5-1)는 토/일요일에 55%였고, 월/화요일에는 51%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전반적으로 2주 차와 일관됩니다. 

 

일요일과 월요일 북아메리카 밤 시간 동안의 초반 카드 상대 찾기 보호로 인한 약간의 증가(최대 75초)를 제외하면, 주말 내내 50초 미만의 상대 찾기 시간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667,000명의 플레이어가 실험실에 참가했으며(2주 차보다 33,000명 감소), 220,000명의 플레이어가 무결점에 입성했습니다. 총 100,000 적은 수의 경기가 플레이되었으며, 플레이어당 평균으로 따지면 거의 같은 수입니다. 

 

특히 유용했던 데이터는 플레이어 실력당 평균 시간이었습니다. 중간 정도의 실력을 보유한 플레이어(일반 시련의 장 플레이어)는 평균적으로 1.5시간에서 2시간 정도 더 플레이한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높은 실력의 플레이어의 평균 시간은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풀 기반의 상대 찾기가 비활성화된 풀의 상호 방식에서 버그도 하나 발견했습니다. 비활성화된 풀이 이전 풀로 들어가는 문제였습니다. 안타깝게도 한 주에서 몇 번의 첫 승을 위해 상대 찾기를 지원하고자 했던 설정은 카드의 첫 2승에서 의도치 않은 '무결점 미니 풀' 문제를 발생시켰습니다. 무결점을 달성하고 초기화된 통행권으로 0승이나 1승을 했을 경우, 같은 처지의 다른 무결점 플레이어를 우선적으로 찾게 됩니다. 2승을 달성하고 나면 더는 이 방식으로 상대 찾기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월요일 오전 2시부터는 전체 통행권의 다른 무결점 플레이어를 우선적으로 찾게 됩니다. 그러니 무결점 풀이 가동되지 않았음에도 토요일/일요일에 무결점 달성 후, 상대 찾기가 더 어려워졌다고 느끼신 분들이 계셨을 겁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이 문제를 수정할 계획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강철 깃발로 인하여 시험은 진행되지 않지만, 다음 주부터 일반 제거 모드와 월요일 오전 2시부터 활성화되는 무결점 풀과 함께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주말마다 뭔가가 변경되는 것이 불편하다는 것을 저희도 알고 있으며, 앞으로 일관성을 유지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실험실 이야기 

시험 실험실의 첫 주말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저희도 많이 플레이하고 많은 피드백을 읽어 봤으며 친구들, 클랜원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데이터를 살펴보았죠. 분석적으로 봤을 때 여러 주가 매우 비슷해 보였으며,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규칙에 적응함에 따라 경기가 약간 더 경쟁적이 되는 양상을 보였습니다. 모드를 더 개선하기 위해 저희가 실험적으로 변경하고자 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어느 쪽에도 위치적인 이점을 주지 않으면서 거점 점령을 다양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합니다. 
  • 거점 점령에서 '점령 시 궁극기 에너지 획득'을 제거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는 저희가 지금껏 변경한 사항보다 더 많은 작업과 플레이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또한, 이르면 12월에 있을 또 다른 시험 실험실: 거점 점령을 위해 뭔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장애 이해 

번지에서는 각자가 가진 장벽이나 장애에 상관없이 모두가 저희 게임을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10월은 장애 역사의 달이며, 국가 장애인 고용 인식의 달입니다. 매년 장애에 대한 인식과 장애를 가진 개인의 공헌을 높이죠. 

 

어제는 신규 참여 클럽인 Accessibility@Bungie를 소개했습니다. 이 클럽의 임무는 게임 접근성을 위해 노력하는 게임 업계의 단체들과 협력하는 것입니다. 이 클럽은 번지 스토어에 있는 '누구나 플레이 가능'이라는 이름의 다양성과 포용성 핀 시리즈를 만들고자 번지의 여러 팀과 긴밀히 협력해 왔습니다. 같은 이름의 문양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핀과 문양은 세계로 향하는 열린 문을 표현하며, 이는 장애물이란 없으며 가능성이 무한하다는 뜻을 나타냅니다. 10월 내내 핀 판매의 수익금 100%는 AbleGamers Foundation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이 단체는 플레이를 통해 사회적 배제와 싸우고 포용적인 지역사회를 조성하며 장애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합니다. 10월 이후에 모인 수익금은 번지 재단에서 접근성 관련 업무를 하는 다른 단체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핀과 문양은 10월 2일 번지 스토어에 추가됩니다. 내일 번지 스토어에 꼭 방문해보시고 Twitter에서 @BungieStore를 팔로우해 언제 추가되는지 알아보세요. 

 


패셔니스타 

 

지난주에는 빛의 가닥이라는 첫 번째 디지털 패션 잡지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누가 다음 커버에 소개될지 찾기 위해 새로운 패션쇼도 시작했죠. 저희 피드에는 패션이 가득하며 지금까지 두 명의 승자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ozu 🥝 on Twitter

“Red Devil Titan @DestinyGameIT @DestinyTheGame #ThreadsOfLight”

twitter.com

 

다기로😷 on Twitter

“#ThreadsOfLight @DestinyGameKR @DestinyTheGame 검은 소 Black Bull”

twitter.com

 

TFrostByte on Twitter

“Hey there😃 #ThreadsOfLight @DestinyTheGame @DestinyGameANZ @DestinyGameJP”

twitter.com

 

 

Salinity on Twitter

“With a back view so you can see that cape 💜 #ThreadsOfLight”

twitter.com

 

Darkside on Twitter

“я так хочу выиграть🙌 #ThreadsOfLight @DestinyTheGame @DestinyGameRU”

twitter.com

 

Frank on Twitter

“Mi cazador principal en pve #ThreadsOfLight @destinygamees”

twitter.com

 

FRhardened1 on Twitter

“@DestinyGameANZ #ThreadsOfLight”

twitter.com

 

Some Guy on Twitter

“These antlers will protect you. While it's not my favorite aesthetic, I thought the deer-like look turned out pretty good here. @DestinyTheGame #ThreadsOfLight”

twitter.com

 

Claudio on Twitter

“Bloody Vex Warlock #ThreadsOfLight @DestinyGameIT”

twitter.com

 

Martin D. on Twitter

“#ThreadsOfLight @DestinyTheGame @DestinyGameRU Королевский Звездочёт/Royal Stargazer.”

twitter.com

 

Vanquish on Twitter

“7. The Contraverse Knight @DestinyTheGame #ThreadsOfLight #Destinyfashion https://t.co/VO7yHgZ9c3”

twitter.com

 

 

선정되신 모든 분들께는 문양을 드릴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직 다음 빛의 가닥 에디션의 커버를 장식할 헌터, 워록, 타이탄은 아직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아직 기회가 있습니다. 오늘까지 #ThreadsOfLight 태그와 함께 수호자 외양 페이지 사진을 올려주세요. 

 


그랜드마스터 시간 

다음 주, 황혼전 그랜드마스터 난이도가 잠금 해제됩니다. 이번에는 텅 빈 본거지로 가서 광신자와 그의 경멸자 무리를 마주합니다. 경멸자가 최근 시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냈으니 조심하세요. 그곳이 약간 싸늘해질 수도 있겠네요. 

 

그랜드마스터 난이도에 처음 도전하시는 거라면 전투력에도 신경을 쓰셔야 할 겁니다. 도전하기 전에 전투력을 1345까지 올리세요. 전투력을 올릴 방법을 찾고 계시나요? 현상금과 시즌 도전을 완료하고, 가능한 한 많은 최고급 보상을 획득하세요. 이번 주에 진행되는 강철 깃발을 플레이하고, 살라딘 경이 제공하는 최고급 현상금 네 개를 모두 완료하세요! 

 

시즌 후반에는 그랜드마스터와 그랜드마스터의 접근성을 변경할 계획입니다. 이전 번지 소식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해 말씀드렸던 것이 이번 시즌 그랜드마스터에 적용된다는 것처럼 들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혼란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음의 변경 사항은 12월에 예정된 업데이트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변경점을 다시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랜드마스터 따라잡기 노드는 정복자 칭호를 보유하고 있지만 이번 시즌에 아직 금박 칭호로 만들지 않은 플레이어에게만 그랜드마스터 난이도가 열리는 동시에 이용 가능해질 예정입니다.  
  • 각각의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은 시즌 동안 화력팀장이 금박 업적을 완료하지 못했을 경우에 이용 가능해집니다.  
  • 즉, 각각의 추천 공격전을 시즌 동안 플레이하여 금박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금박 칭호를 획득하면 따라잡기 노드는 비활성화됩니다.

 

전리품에 관해서라면 아직 예정된 대규모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을 완료하면 회문 핸드 캐논 또는 새로 출시된 급한 성미 로켓 발사기 등의 숙련자 황혼전 특정 무기를 획득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강화 코어, 프리즘, 승천 조각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최근 숙련자 무기의 충격, 충전 시간, 폭발 반경, 투사체 속도를 위한 개조 부품을 오시리스의 시험과 레이드뿐만 아니라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에서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수호자 여러분, 행운을 빕니다. 화력팀이 어둠을 정복합니다. 조언이 필요하다고 해서 부끄럽게 생각하지는 마세요. 커뮤니티에는 여러분이 정복자 칭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팁과 트릭, 상세한 가이드를 기꺼이 알려주고자 하는 크리에이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9월이 끝나면 깨워줘요 

  

이제 플레이어 지원팀의 믿음직한 전문가들에게 라이브 게임의 중요 업데이트를 맡기겠습니다.  

 

다음은 지원팀의 보고 내용입니다. 

 

번지 이름과 운영 정책 

이번 주 초, 플레이어들이 잃어버린 자 시즌 시작부터 사용했던 다수의 번지 이름이 제거되었으며, "Guardian"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들이 저희 필터와 운영 정책을 우회하려 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해당 플레이어들은 시즌 후반에 번지 이름을 변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알려진 문제 

지금도 계속해서 여러 알려진 문제점을 조사하고 있지만, 일단은 지금까지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된 최근 알려진 문제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무의 족쇄가 의도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이는 현재 조사 중에 있습니다. 
  • 파문 지식 모음집 항목을 잠금 해제하는 데 문제가 있는 플레이어들은 헬름에서 항목이 잠금 해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 길잡이의 항해 퀘스트의 43/53단계에서 플레이어가 어느 쪽에 있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플레이어를 차원문으로 안내합니다. 이 단계를 완료하려면, 사바툰의 위치로 이동해야 합니다. 
  • 길잡이의 항해 19/53단계를 포기하면, 이를 다시 획득해도 완료할 수 없는 문제가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최신 오류 목록은 알려진 문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해 주세요. 

 


광각 렌즈 

  

이번 주에는 전할 근사한 스토리가 없군요. 바로 명화로 진행하죠. 

 

이번 주 명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Carson Reed on Twitter

“"Guardians of the Galaxy." #Destiny2 #Destiny2Art @Cozmo23 @A_dmg04 https://t.co/EXjid07MXC”

twitter.com

 

이번 주 명화: 타이틀 2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문양이 제공되니, 잊지 말고 영상 설명에 번지넷 프로필 링크를 남겨 주세요. 멋진 영상 아이디어로 향후 이번 주 명화에 선정되고자 하시는 분들은, 저희가 볼 수 있는 곳 어디에든 게시하면 됩니다. 창작물 페이지는 언제나 좋은 선택이죠. 

 


연주

  

 

주간 아트 갤러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잠시 커뮤니티의 작품을 감상하며,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작품을 공유하는 시간이죠. 이번 주에 저희가 선정한 작품입니다. 

 

이번 주 아티스트: 워록 라이프🧙 

 

Meat on Twitter

“warlock life🧙 #Destiny2 #Destiny2Art”

twitter.com

 

이번 주 아티스트: 패션 잡지

 

又甜又圆太太 @ save the USPS on Twitter

“this week's lookbook looks”

twitter.com

 

선정되신 모든 분들께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주에 선정된 분은 문양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게시물에 번지넷 프로필 링크를 댓글로 남겨 주세요. 

 


엄청난 한 주였죠. 패션 게임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강철 깃발 현상금이 진행 중이고, 잃어버린 자 시즌 이야기가 심장에 강하게 울려 퍼집니다. 

 

또한, CEO인 Pete Parsons가 저희 사내와 업계에서 다양성과 포용성을 개선하고자 하는 번지의 꾸준한 노력을 전합니다. 이 영역에서 저희가 완벽해지려면 아직 멀었지만, 앞으로 더욱 나아지고자 하는 저희의 노력을 여기에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어디에 계시든,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게임 내부와 외부에서 좋은 한 주 보내세요.   

 

<3 Cozm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