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

데스티니 가디언즈 ( 데스티니2 ) 이번 주 번지 소식 - 2021/09/16

서한스 2021. 9. 18. 10:13

이번 주 번지에서는 여러분께 새로운 퀘스트를 드렸습니다.

 

새로운 한 주이며 새로운 퀘스트를 시작했죠. 애거의 홀은 왕… 자에게 어울리는 무기이죠. 어찌 됐든, 여러분이 차지할 수 있습니다. 미안해요, 까마귀. 기분 나쁘게 들리더라도 과거의 행실을 생각하면… 알죠? 

 

 

 

새로운 이 경이 시공 추적 소총은 적을 확실히 떨게 할 겁니다. 쮸쮸바 관련된 문구들을 쭉 나열해보려고 했지만, 이번만은 봐드리죠. 잃어버린 자 시즌을 구매했다면, 마라 소프 여왕과 대화하는 것으로 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 무기를 획득했다면, 잘하셨어요! 9월 22일 초기화 후로 촉매제 획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 말고 이번 주에 다른 일도 있습니다. 조각난 영역의 새로운 발견에 대한 얘기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비밀을 먼저 알려드리고 싶진 않으니, 여러분이 직접 조사해 보세요. 아니면 YouTube에서 확인해보세요. 저희가 이래라저래라할 수는 없으니까요.

 

이번 주에는 내년 초반, 마녀 여왕으로 이어질 잃어버린 자 시즌에 추가될 일부 사항을 미리 선보이는 새로운 달력도 나왔습니다. 

 

 


등대를 위한 줄

지난주, 시즌 첫 몇 주 동안의 짧은 겨울잠 후 오시리스의 시험이 돌아왔습니다. 모드의 많은 사항이 변경되었으며, 여러분의 반응을 손꼽아 기다려 왔습니다. 데이터와 피드백으로 판단하건대, 전체적으로 여러분이 변경 사항을 즐기고 계신 것 같습니다. 

 

첫 주말의 일부 능력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 750,000명의 플레이어가 시험을 플레이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초기 기간 이후로 평소 치를 뛰어넘는 수입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이 중 120,000명은 아예 처음 플레이하는 분들이었으며, 470,000명은 최근에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이었습니다. 
  • 237,000명의 플레이어가 무결점을 달성했으며, 이 중 105,000명은 사상 처음으로 무결점을 달성한 분들이었습니다!

기록: 

  • 평균적으로 30%의 활동 중인 플레이어가 이번 주 매일 시험을 플레이했으며, 일요일에는 최고치인 32%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이전에는 21% 이상으로 갔던 적이 없었죠. 
  • 이번 주말 시험이 280만 시간 이상 플레이되었으며, 60만 시간이라는 엄청난 시간으로 최고 단독 주간 합계와 비슷한 수치를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은 시간별 플레이어 수의 기록을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지난 주말이 얼마나 두드러졌는지 확인해보세요.  

 

 

첫인상은 제쳐두더라도, 아직은 샴페인 병을 따고 승리를 축하할 때가 아닙니다. 첫 주말이 이렇게 진행되어 저희는 아주 행복하지만 언제나 개선의 여지는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사실, 이미 일부 변경 사항을 계획했죠. 계속 읽으며 더 알아보세요. 

변경 예정 사항 

내일, 오시리스의 시험 2주 차를 맞아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7회의 승리 후 플레이어들의 상대 찾기 경험이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의 상대 찾기는 저희가 계획한 것보다 훨씬 높은 수치인 5-0을 기록했으며, 따라서 '무결점 상대 찾기' 풀을 활성화할 것입니다. 하지만 상대 찾기 시간을 적정한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선 충분한 수의 무결점 플레이어들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 기능의 활성화를 토요일 오후까지 기다리려 합니다. 그리고 이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주말 내내 플레이어들의 반응과 상대 찾기 분석을 살펴볼 것입니다. 

 

또한, 반복적으로 5-0으로 연패를 기록한 플레이어들의 경험이 만족스럽지 않았기 때문에, 누군가 여러 번 완패했다면 상대 찾기 도움 기능을 활성화하려 합니다. 이 일시적인 도움 기능은 해당 플레이어가 다시 승리하기 시작하면 제거되니, 몇 게임에서 얻어맞은 후 쉽게 무결점을 달성하여 순조로운 주말을 보낼 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영광 플레이리스트에서 사용되는 중도포기자 페널티를 활성화하려 합니다. 너무 많은 게임을 중도 포기하면 30분의 타임아웃이 주어집니다. 이를 계속 지켜볼 것이며, 계속해서 화력팀을 저버리는 플레이어에게 적용할 더욱 엄격한 계획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다음 주, 첫 시험 실험실(스포일러 주의: 거점 점령 시험입니다!)에 추가로, 부활 시 특수 화기 탄약 생성을 비활성화할 것입니다. 누군가를 처치하거나 다음 라운드를 시작하면 계속해서 특수 화기 탄약을 받습니다. 또한, 오시리스의 시험 로비에서 상대 찾기 카운터를 비활성화할 예정이니,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들이 합류했는지 알 수 없지만, 누군가 합류하면 알림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세인트-14 등급 보상으로 받은 무기는 걸작할 수 없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난 주말 플레이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드코어 무결점 올인 플레이어나 처음으로 모드를 시도해주신 분까지, 여러분의 모든 피드백과 플레이 데이터가 시험을 계속해서 개선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어 왔습니다. 내일도 행운을 빕니다! 

 


따끈따끈한 수정 사항

  

또 다른 핫픽스가 오늘 적용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지원팀에서는 어떤 사항이 수정되었으며 알려진 어떤 문제가 아직 추적 중인지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지원팀의 보고 내용입니다. 

 

알려진 문제 목록  |  도움말 토론장(#Help)  |  번지 지원 Twitter 

3.3.0.2 핫픽스 해결된 문제 

9월 17일에 3.3.0.2 핫픽스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배포되었습니다. 다음은 이번 핫픽스에서 해결된 일부 문제입니다. 

  • 몰락자 보행 탱크 공개 이벤트에서 소각 대포를 둘러싼 방어막이 플레이어를 더 이상 밀어내고 영웅 완료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 공격전 연승이 이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여명의 합창 경이 워록 헬멧으로 적에게 화상을 입히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벡스 와이번을 정밀 피해로 처치해도 약점 공략자 업적 진척도가 오르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번지 이름 변경 

이번 주 초, 운영 정책을 위반하는 번지 이름을 가진 700명의 플레이어의 번지 이름을 추가로 변경했습니다. 이로 인해 이름이 변경된 플레이어의 이름은 "Guardian"이라고 설정되었습니다.  

 

규정을 우회하려고 하거나 저희가 개입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이름을 계속 조사하며 번지 이름을 변경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번지 이름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은 향후 업데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삭제해야 한다고 느끼는 이름을 보신 경우, 게임 내에서 또는 번지넷의 최근 게임 기록에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3.0.3 핫픽스 서비스 중단 시간 연장 

3.3.0.3 핫픽스 준비를 위해 9월 24일 금요일에 데스티니 가디언즈 점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후 9시(1200 UTC)에 진행 중이던 활동이 중단되며, 다음 날 새벽 2시(1700 UTC)까지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이 점검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문제 

지금도 계속해서 여러 알려진 문제점을 조사하고 있지만, 일단은 지금까지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된 최근 알려진 문제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오시리스의 시험 등급 보상 무기를 걸작할 수 없습니다. 
  • 그림자 부대 장갑 워록 방어구를 살펴볼 때, 플레이어의 팔과 몸통 사이에 간격이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 마지막 소원의 소원의 벽을 방문할 때 용사 개조 부품을 장착하면 BIRD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타이탄 얽혀진 건틀릿에 팔과 연결되지 않은 방어구 부분이 떠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 별의 자취 I에서 아틀라스 왜곡의 같은 위치가 두 번 표시됩니다. 숨겨진 위치는 먼 스파인 섬 나무입니다. 
  • 부패한 자 황혼전에서 최소한의 공포 전투력이 0으로 드롭됩니다. 
  • 플레이어가 두 번째 통행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의도치 않게 7승 통행권을 덮어쓰게 됩니다. 
  • 100,000 포인트 이상을 달성하는 부패한 자 황혼전 업적에서 점수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최신 오류 목록은 알려진 문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해 주세요. 

 


공개 예정 명소 

  

자, 본론으로 들어가 보죠. 저희는 매주 여러분이 어떤 멋진 영상을 준비했는지 커뮤니티를 살펴봅니다. 그리고는 저희가 좋아하는 작품을 몇 개 골라 세상에 선보이죠. 이번 주에는 두 개의 1분 스피드 런 비디오를 선정했습니다. 

 

이번 주 명화: 파멸 전설 - 0:57 워록 백금 스피드 런

 

 

이번 주 명화: 12마리 고르곤!

 

선정된 영상의 창작자들은 문양을 받는다는 말씀을 드렸던가요? 자, 그렇습니다. 그러니, 저희가 특별 문양을 보낼 수 있도록 비디오 설명에 자신의 번지넷 프로필 링크를 남겨주세요. 

 


레이어

  

제가 2주마다 빼놓지 않고 하는 것 중 하나는 커뮤니티 아트를 둘러보고 여기에 소개할 몇 작품을 고르는 것입니다. Dmg가 출장 중이라 제 우수한 취향을 방해받을 일도 없으니, 앞으로 몇 주 동안 작품을 고를 영광을 누리게 되었죠. 물론 혼자 하는 건 아닙니다. 여기 번지에는 선정작 결정을 도와줄 심미가들이 여럿 있죠. 

 

이번 주 아티스트: 사랑새 

 

★Fi-O'-the-Wisp 🎃🖌️ on Twitter

“@Bungie @Xbox Don't mind me, just sliding some of my lovebirds fanart in here~ 🌈 #O14”

twitter.com

 

이번 주 아티스트: 쉬는 시간 

 

찡🏳️‍🌈 on Twitter

“사제조 #zavala #shaxx #saladin”

twitter.com

 

항상 그렇지만, 여기에서 자신의 작품을 보게 된다면, 우승 게시물에 번지넷 프로필 링크를 답글로 남겨주세요. 이렇게 하면 특별 문양을 어디로 보내야 할지 저희가 알 수 있습니다.  

 


 

작별 인사를 보내기 전에, 몇 가지 통계를 여러분과 더 나누려 합니다. 일부는 데스티니 전체 누적 통계이며, 일부는 지난해 플레이동안 누적된 통계이지만, 모두가 여러분의 애정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데스티니 전체:

  • 총 수호자: 1억 8,700만 명 
  • 플레이한 총 시간: 98억 시간  

 

지난해:  

  • 유리 금고에서 아테온 처치: 200만 회 
  • 딥스톤 무덤에서 타닉스 제거: 3,500만 회 

 

이런 수를 100억 시간(약 1,100,000년) 더 올리는 데 얼마나 걸릴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휴식을 취하고 충분한 수분 섭취도 잊지 마세요. 

 

<3 Cozm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