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

데스티니2 2021년 영웅의 지점이 돌아옵니다!

서한스 2021. 7. 2. 11:28

역대급 똥이벤트 ㅠㅠ

이제 그만..ㅠㅠㅠㅠㅠ

 

전설의 발자취를 따라 



인류 최후의 도시는 철과 돌이 아닌 영웅심과 용맹으로 세워졌습니다. 동료 수호자와 함께 우리 삶의 터전을 지켜준 이들을 기리세요.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에바 레반테가 탑에서 기다립니다. 


활동 

하늘 섬 



화력팀과 함께 하늘을 가로질러 영광과 보물을 찾아 유럽 상공 지역으로 떠나세요. 더 많은 보스를 물리칠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하늘의 시간은 멈출 줄 모르네요. 서두르세요, 수호자. 


방어구 

밤을 밝히세요 



모험을 하며 다양한 목표를 완료하여 직업별 지점 방어구를 획득하고 품질을 향상시키세요. 방어구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하여, 어두컴컴한 밤에도 이 전설 방어구의 후광으로 화력팀을 위해 길을 밝혀주세요. 


게임플레이 

굴절 현상 



네 개의 원소 중 특별 원소 강화 효과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매일 공격 속성을 정해진 일일 원소와 맞춰야 합니다. 프리즘 날에는 네 가지 원소 강화 효과를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한 번에 하나의 강화 효과만 활성화됩니다. 하위직업을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보상 

미광체와 미덕 



빛나는 지점 방어구에 모든 이목이 쏠리고 있지만, 그 밖에도 획득할 수 있는 더 많은 보상이 있습니다. 새로운 전설 산탄총, 새로운 경이 고스트 의체, 새로운 문양, 수많은 지점 패키지 보상이 기다립니다. 


번지 보상 

지점 의상 



이 여정의 입문 퀘스트를 완료하고 새로운 문양을 얻어 이 축제를 기념하세요. 지점 방어구 세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하고 2021년 한정판 영웅의 지점 티셔츠를 구매하세요. 


에버버스 

빛나라 







실버 또는 광휘 가루로 모든 전설 방어구에 착용할 수 있는 빛나는 직업별 범용 장식을 구매하세요. 새로운 우주선, 참새, 눈길을 사로잡는 장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