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

여왕님이 오셨다!!! 데스티니2 다음 시즌 개시!

서한스 2021. 8. 25. 21:03

 

귀환

각성자의 여왕 마라 소프. 그녀가 없는 동안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영원히 잠들었던 그녀의 남동생은 이제 수호자들 사이에서 새로운 이름으로 불리고 있고, 시부 아라스의 병력은 검은 함대 아래 집결했으며, 끝없는 밤의 배후에 있던 사바툰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이제, 오랫 동안 기다려온 태양 빛 아래, 마라 소프가 꿈의 도시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마녀 여왕과의 대면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마녀 여왕 사바툰 


그녀의 혈육인 시부 아라스와 오릭스는 수 세기 동안 인류에게 도전해 왔습니다. 사바툰은 그녀의 여동생과의 단절을 무릅쓰고 검은 함대를 거역했습니다. 끝없는 밤의 배후에 있었던 사바툰의 진짜 목적이 무엇인지 밝혀야 합니다. 

 


출입구 개방 


에너지 메아리의 파동 소리가 헬름에 울려 퍼지고, 새롭게 건설된 각성자 구역의 어둠 차원문이 존재를 드러냅니다. 여기서 찾은 장비를 마스터하고 기술과 마법의 경계를 흐리게 만드세요. 

 


천체 정렬 


잠든 각성자 기술에 생기를 불어넣어 빛을 두려워하는 자들에게서 승리하세요. 지맥 네트워크를 정렬하고 조각난 영역에서 마라 소프의 길 잃은 테키언들을 구출하는 길을 만드세요. 

 


조각난 영역 


조각난 영역에서 길을 찾아 마라 소프의 길 잃은 테키언을 구출하세요. 그들을 구출하고, 그들이 부여한 힘을 이용해 새로운 눈으로 신비로운 길을 발견하여 도달할 수 없던 곳에 도달하세요. 

 


애거의 홀 경이 퀘스트 


위대한 힘을 지닌 무기로, 마라 소프가 남동생인 울드렌을 위해 감춰뒀습니다. 애거의 홀을 들고 있는 손이 금지된 조각난 영역으로 들어가는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각성자 보안층을 뚫고 경이 무기가 적의 수중에 들어가기 전에 손에 넣어야 합니다. 

 


교차 플레이 


플랫폼과 관계없이 태양계 전역에 있는 동료 수호자와 함께 플레이하세요. 교차 플레이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상시 산산이 조각납니다 


새로운 전설 시공 무기를 포함하여 25개 이상의 신규, 재발행 무기를 만나보세요. 

 


시즌 패스 


장비, 경험치, 보상! 시즌 패스를 구매하고 새로운 경이 선형 융합 소총을 즉시 잠금 해제하세요. 경험치 부스트로 더 빠르게 시즌 등급을 올리고 보상 트랙도 잠금 해제하세요. 


경이 선형 융합 소총 


로렌츠 구동기는 첨단 표적화 및 정밀 원격 측정 기능을 활용하여 완벽하게 폭탄을 투하합니다. 

 


길잡이의 나침반 


전투력을 올리고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위한 시즌 개조 부품을 획득하여 새로운 장비 구성을 찾으세요. 

 


범용 장식 


잃어버린 자 시즌에 새로운 범용 장식을 모아 최후의 도시에서 패션의 선두 주자가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