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

이번 주 번지 소식 - 2021/06/10

서한스 2021. 6. 12. 11:12

이번 주 번지에서는 런웨이를 걸었습니다. 

 

이번 패션 위크에서는 우리의 감각을 마음껏 뽐내고 있습니다. 수호자의 멋진 모습을 감상해 보세요. 스웩 넘치고 잔뜩 멋을 낸 방어구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눈길을 사로잡는 멋진 방어구 몇 개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아직 패션쇼에 참여하지 않으셨다고요? 걱정 마세요. 아직 기회가 있습니다. Twitter 또는 Instagram에 #SplicerFashionShow 태그와 함께 수호자 사진을 올려 주세요.  6월 14일까지 제출된 작품 중 가장 멋진 작품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선정되신 분들께는 특별한 문양을 드립니다. 문양을 받는 자세한 방법은 우승자에게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우승하지 못해도 조바심내실 필요 없어요. 앞으로도 패션쇼는 계속 돌아올 예정이니까요. 아, 그리고 이번 주에 소거 임무를 진행하고 강철 깃발에서 거점을 점령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옛 방식에 도전 

겉모습만 중요한 건 아니죠. 능력치가 뛰어나면 방어구가 더 멋져 보이잖아요. 그리고 높은 능력치의 방어구를 획득하기 가장 좋은 장소는 바로 레이드죠. 다음 주부터 유리 금고에서 레이드 도전이 시작됩니다. 데이원에 참여하셨거나 데이원 영상을 보셨다면 이 도전들을 완료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계실 거예요. 하지만 실행해 보는 게 중요하죠. 

 

왜 이렇게 어려운 레이드에 도전해야 하냐고요? 더 좋은 보상을 받기 위해서죠. 매주 도전 모드가 활성화된 전투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추가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게요!  

 


WOMEN@BUNGIE 

 

이번 주에 올린 글을 통해 최근 새롭게 만들어진 Women@Bungie 참여 클럽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번지 직원들로 구성된 Women@Bungie의 멤버들은 "여성들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실질적 또는 정서적인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자."라는 공통 목표를 위해 모였습니다. 또한, 더 큰 노력의 일환으로 여성으로서 겪을 수 있는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성과 포용성을 지지하고 사내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Women@Bungie 클럽을 소개하는 전체 글은 여기서 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 여성의 날 핀은 지금 번지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우우우우주! 

 

몇 년 전부터 열렸던 커뮤니티 모임을 이제 우주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에 가상 공간에서 게임 커뮤니티 엑스포 (GCX)가 열립니다. 6월 18일부터 6월 21일까지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GCX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우주 정거장 주변, 다양한 장소에 7개의 죽은 고스트가 숨겨져 있습니다. 보물찾기를 하듯이 고스트들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고스트를 찾는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리세요. 고스트를 모두 찾으면 특별 문양을 드립니다. 실패하면 우주는 끝장날 거예요! 끝장난다고요!!!! 

 

 

죄송해요, 변호사가 그러는데 우주가 끝장날 거라고 말하면 안 된대요. 고스트는 그냥 재미로 찾아보세요! 끝장나게 재미있을 거라고 해두죠.  

 

그게 다예요. 세인트 주드 어린이 병원을 위한 마라톤 자선 모금 행사가 돌아왔습니다. 6월 14일부터 6월 21일까지, 7일 동안 24시간 내내 진행됩니다. GCX 채널에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어린이들을 위해 엉뚱하고 재미있는 모금 방송을 합니다. 

 

마라톤 자선 모금 행사 기간에 미화 50$를 기부하시면 또 다른 특별 문양을 드립니다. 정확히 미화 50$ 예요. 더 적어도 더 많아도 안 돼요. 문양은 이메일 당 하나가 지급됩니다. 마라톤이 진행되는 동안 어떤 방송에서든 기부하시면, 행사가 종료된 후에 이메일로 문양 코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에리스 몬 성우 Morla Gorrondona가 사인한 에리스 몬 모형 7개도 준비했습니다. 정확히 미화 7$씩 기부할 때마다 올가을에 번지 스토어에서 이 멋진 수집품을 받을 기회를 갖게 됩니다. 

 

 

진짜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얘기할게요. 6월 14일부터 6월 21일까지 발생한 번지 스토어에 있는 번지 재단 아이템의 모든 수익은 세인트 주드 아동 연구 병원에 기부됩니다.  

 

저희가 너무나도 기다렸던 행사가 올해는 가상 공간에서 열리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저와 우리 직원들도 참여할 예정이니, 그때 뵙도록 할게요!  

 


수호자… 집합!

균열과 장화를 좋아하는 분들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어셈블러 장화가 출시됐을 때 기능으로 돌아갑니다. (약간의 추가 기능도 있습니다.) 이 경이 장비는 출시 당시 너무 많은 균열과 고귀한 추적기 생성으로 게임 충돌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임시방편으로 이 경이의 특성을 변경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이 충돌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개발되었습니다. 해당 충돌 문제를 방지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고, 다음 업데이트에서 균열의 축복을 다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제 강화된 고귀한 추적기가 은총의 조율 워록의 자비로운 여명에서 올바르게 시전될 것입니다. 

 


왕관분쇄기 삭제 장치 

  

 

이제 플레이어 지원팀에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다음은 지원팀의 보고 내용입니다. 

 

알려진 문제 목록  |  도움말 토론장(#Help)  |  번지 지원 TWITTER  

황금 총 변경 사항 설명 

3.0.0 업데이트에 의도치 않게 6연발의 사거리가 연장된 버그가 있었습니다. 이 버그를 수정하였으나, 3.2.0 패치 노트에서 언급하지 못했습니다. 6연발은 이제 2.7.0 패치 노트에서 언급된 것과 같이 3.0.0 업데이트 이전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알려진 문제 

지금도 계속해서 여러 알려진 문제점을 조사하고 있지만, 일단은 지금까지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된 최근 알려진 문제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소거: 타르타로스 활동에서 억압의 정신을 너무 빨리 처치하면 활동을 완료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 영광 등급 시스템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 뒤집어진 첨탑에서 보스 방 이전 구역에서 죽는 경우 고스트가 드릴 구역 시작 부분에 배치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 뒤집어진 첨탑 공격전에 대화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 유리 금고 레이드에서 필살기를 이용할 경우 오라클 소리를 듣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 PC 성능 문제를 계속 조사 중입니다.
  • PlayStation 5에서 발생하는 BEAGLE 오류를 계속 조사 중입니다. 해당 문제를 조사하는 도중, PS4 버전으로 플레이하거나 데스티니 가디언즈 설치를 외장 SSD로 옮긴 후 PS5로 다시 옮길 경우 이 오류가 일시적으로 완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최신 오류 목록은 알려진 문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해 주세요. 

 


밀크 더즈 

 

이번 주 명화가 돌아왔습니다! 매주 돌아오긴 하지만요. 지난주에도, 지지난 주에도요. 여러분을 놀라게 할 소식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그래도 매주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그럼 이번 주 우승작을 발표합니다! 

 

이번 주 명화: 펑키 프라임 

 

 

Ty (She/her - Comms OPEN) on Twitter

“So some people requested I render out that insurrection prime dancing video. I guess I should oblige those demands. https://t.co/ShHrsoHnwH”

twitter.com

이번 주 명화: 빠른 교체 

 

https://youtu.be/9OlZLrCkgvs

이번 주 명화로 선정되신 분은 잊지 말고 여러분의 영상 설명에 번지넷 프로필 링크를 남겨 주세요. 저희가 2주 안에 문양을 보상으로 드리겠습니다.  

 


맵시 있게 배열된 픽셀 

  

 

아트 팬 여러분,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위해 멋진 작품들을 가져왔습니다. 한번 확인해 보세요!  

 

이번 주 아티스트: 색연필 

이번 주 아티스트: 소거됨 

 

 

 

이번 주 아티스트로 선정되신 분들은 여러분의 작품에 번지넷 프로필 링크를 답글로 남겨주세요. 보상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요! 

 


 

끝내기 전에 마지막으로, 융합의 시즌에는 멋진 곡들이 많이 있어요. 그중에는 느낌 있는 벡스웨이브 비트 있죠. 

 

    

 

따끈따끈한 벡스 비트를 들어보세요! 

 

5주 연속으로 5개 업데이트를 돌풍처럼 배포했어요. 매주 핫픽스 배포를 위해 노력해준 모든 직원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네요. 문제를 파악하고 각각의 플랫폼에 적용하기까지 게임의 변화를 위해 노력하는 숨어있는 영웅들이 정말 많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음 달에 또 다른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결점들을 다 없애버리겠어요.  

 

<3 Cozm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