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

데스티니2 이번주 소식 !

서한스 2021. 6. 18. 15:42

이번 주 번지에서는 다시 활성화되는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끝없는 밤은 계속되고 수호자들은 오버라이드와 소거를 통해 벡스 네트워크를 계속 침투합니다. 벡스 정신을 계속 처치하고 있지만, 아직 찾아야 할 퍼즐이 남아 있습니다. 이번 주에 이미 많은 분들이 이 사이버 전쟁을 계획한 자가 누군지 소름 끼치는 사실을 알아냈고, 그자는 지금도 최후의 도시 미래를 위태롭게 하려고 더 많은 씨앗을 뿌리고 있습니다. 이번 주 퀘스트를 아직 끝내지 않은 분들을 위해 이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할게요. 이야기를 풀어 가는 것이 데스티니 플레이의 가장 큰 묘미니까요. 이 재미를 제가 망칠 순 없죠! 

 

이번 주에는 융합자의 임무 외에도 유리 금고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매주, 하나의 특정 전투에서 화력팀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도전이 활성화됩니다. 도전에 성공하면,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추가 전리품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왜 전투력을 올리는 것이 중요한지 궁금해하실 분들도 계시겠죠. 그 이유는 이번 시즌에 곧 활성화되는 두 가지 활동 때문입니다.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이 다음 주에 활성화됩니다. 그리고 마스터 난이도 유리 금고도 7월 7일에 활성화되고요. 그럼 말이 나온 김에 그랜드마스터에 대해 더 이야기해 볼까요…? 

 


정복자가 되기 위하여  

고난도 활동에 막 도전하기 시작하신 분들에게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은 '동경의 콘텐츠'라고 말할 수 있겠죠. 매주 여러분과 여러분의 화력팀은 더 강한 적과 까다로운 조정 옵션, 무서운 용사, 거대한 보스를 상대하고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부활 횟수가 제한된 이 활동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전략이 필요합니다. 탄약을 아껴뒀다가 특정 대상에게 집중포화를 퍼부어야 하거나, 궁극기를 사용하여 팀원들의 생명을 유지해야 하거나, 적절한 방어구 개조 부품을 장착하여 능력을 최대한 자주 사용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전투력이 1335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최고 전투력과 경험치를 쌓아 계속 올릴 수 있는 유물 전투력을 더한 총 전투력을 말합니다. 아직 전투력이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시즌 도전을 완료하고, 주간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현상금을 받고, 레이드, 황혼전, 의식 활동과 같은 주간 이정표의 목표를 완료하세요. 그럼, 이제 보상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지난 시즌 PvE에서 처음 선보인 숙련자 무기는 계속 그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플러그 원.1, 불일치 배심, 우즈메 RR4는 숙련자 무기 버전이 있으며, 숙련자 무기는 숙련자 무기 개조 부품을 장착할 수 있으며, 완전히 걸작 할 경우 추가 능력치를 받습니다. 

 

매주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은 일반 황혼전처럼 특정 공격전이 돌아가며 열립니다.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에서 모든 종류의 공격전을 완료하면서 정복자 칭호를 위해 한 걸음씩 나아가 보세요. 일반 칭호를 이미 잠금 해제했다면, 여러분의 칭호를 금빛으로 장식할 수 있는 금박 칭호로 만들어 보세요. 이번 시즌에 정복자 칭호 획득에 필요한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을 놓치셨더라도 걱정 마세요. 8월 4일부터는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에 모든 종류의 공격전이 활성화됩니다. 모든 종류의 공격전을 시즌 종료 시까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7월 14일부터 황혼전 보상이 4주 주기로 로테이션됩니다. 1주 차에는 플러그 원, 2주 차에는 불일치 배심, 3주 차에는 우즈메, 4주 차에는 암묵적인 대가, 회문, 무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에 도전하는 여러분의 여정에 행운이 있기를 바랄게요! 행운이 없어도 잘 해낼 거라 믿지만요. 여러분은 뛰어난 기술을 갖고 있잖아요. 15시즌이 가까이 다가올 때쯤 공격전에 관련된 더 많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정복자 금박 칭호를 획득하는 방법에 변경이 있을 예정입니다. 또한 자발라의 보상에도 좋은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다음에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토스트기를 만들었어요! 

2020년 6월에는 Gaming Community Expo (GCX)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데스티니 커뮤니티에서 세인트 주드 아동 연구 병원에 미화 $800,000 이상을 기부했죠. 라이브 방송을 하는 동안 기부금이 미화 $777,777.77가 모이면 저희는 공식 데스티니 토스트기를 만들겠다고 말했었습니다.  

 

"빵 획득!" 감정 표현은 졸업급 장비 획득과 관련된 웃긴 커뮤니티 짤에서 시작되었을지 모르지만, 이제 이 감정 표현은 번지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실제 데스티니 토스트기를 위한 감정 표현이 되었네요. 또한 이 토스트기의 판매 수익의 10%를 세인트 주드 아동 연구 병원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네, 이제 데스티니 로고가 새겨진 식빵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샌드위치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용기도 제공됩니다. 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태워 먹은 변두리 문양도 드려요. 

 

 

여러분이 만든 짤방이 현실이 되는 꿈을 꾸는 데서 그치지 마세요. 작년에 기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GCX 자선 방송에 참여해 주시는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아직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GCXEvent.com에서 지금 확인해 보세요. 

 

 

 


중력 리프트는 차례대로 타주세요 

  

데스티니 플레이어 지원팀은 매일 도움말 토론장(#Help)에서 버그 조사에 도움이 될 정보를 찾습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여러분이 교차 저장과 같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시스템에 대한 모든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지원팀의 보고 내용입니다. 

 

교차 저장에 대해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플랫폼 계정 간에 교차 저장을 활성화하기 전에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위 사항을 모두 확인한 후에 교차 저장 설정 페이지에서 교차 저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유리 금고 번지 보상

 

유리 금고 레이드 반지와 유리 금고 레이드 재킷을 구입하고 싶으신 플레이어분들은 7월 1일 오전 1시 59분까지 번지 보상 페이지에서 보상 코드를 획득해야 합니다. 코드를 획득하지 않으면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레이드 재킷과 레이드 반지는 7월 1일 오후 3시 59분까지 번지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난 시즌 패스 보상

 

현재 브라우저에서 다른 캐릭터 선택 시 지난 시즌 페이지에서 지난 시즌 패스 보상이 새로 고쳐지지 않는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컴패니언 앱에서 지난 시즌 패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려진 문제 

 

지금도 계속해서 여러 알려진 문제점을 조사하고 있지만, 일단은 지금까지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된 최근 알려진 문제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최신 오류 목록은 알려진 문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다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해 주세요. 

 


내 장비 좀 봐 

  

매주 이번 주 명화를 선정할 때마다 저는 많이 고민합니다. 너무 훌륭한 영상들이 많아서 몇 개만 선정하기가 쉽지 않죠. 하지만 이번 주에는 감사하게도 1등 작품이 고민할 필요 없이 훌륭했어요.  

 

 

이번 주 명화: 졸업급 장비

 

이번 주 명화: Twist의 "탄력"

 

이번 주 명화: 광속 II

 

이번 주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잊지 말고 영상 설명에 번지넷 프로필을 남겨 주세요. 이번 주 명화에 영상을 소개하고 싶다면 번지넷에 접속하여 커뮤니티 창작물 페이지에 #MOTW 태그를 제목에 달아 업로드해주세요. 찾기 쉽게 올려 주세요! 

 


공예 능력 

  

매주 저는 Twitter에서 #Destiny2Art 태그를 검색하는 시간을 갖죠. 솔직히 이 시간이 제가 일하는 시간 중에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에요. 저는 매번 픽셀 아트, 자수, 코스프레 작업, 디지털 펜이나 기타 도구를 통해 만들어진 여러분의 작품을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이번 주 아티스트: (픽셀화된) 등대

 

BitBits on Twitter

“I've never been there. I'm a Flawlessless. Thanks for RTs! #pixelart #Destiny2 #Destiny2Art #Lighthouse @Bungie @A_dmg04 https://t.co/bfBPWARfmW”

twitter.com

 

이번 주 아티스트: 아름다운 망토

 

Valla-Ragna on Twitter

“My 1910s wrap cape embroidered with ghosts. Hand embroidered in silk on wool with glass beads. #DestinyArt #Destiny2Art #embroidery”

twitter.com

 

이번 주 아티스트: 위대한 곡예사

 

Kaila | Freebird on Twitter

““The Great Balancer”, my Guardian Aeryn! #Destiny2 #Destiny2Art”

twitter.com

 

이번 주도 정말 끝내주는 작품들이 많이 있었네요. 앞으로 나올 멋진 작품들도 정말 기대 됩니다.


다음 주 수요일에는 숙련자 플러그 원.1을 얻으러 갈 거예요. 저희 그랜드마스터 화력팀은 도전할 준비를 거의 끝마쳤어요. 그리고 지난 몇 주 동안 두 번째 정복자 금박을 기다려 왔거든요. 

 

왜 이 융합 소총에 안달나 있냐고요? 저 같은 사람에게는 충전 점발사격은 완벽한 특성이거든요. 반딧불 운명인도자와 연쇄 반응 솔라의 상처가 짝을 이뤄 모든 것을 폭발시킬 거예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