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Destiny 2 (데스티니 가디언즈)

데스티니 2 6월 3일 새로운 소식과 미스락스와 세인트

서한스 2021. 6. 4. 13:40

이번 주 번지에서는 미스락스가 세인트의 전설을 이야기해 줬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탑은 끝없는 밤으로 인해 어둠에 휩싸였습니다. 수호자들은 이 끔찍한 곤경에 빠진 도시를 구하기 위해 벡스 네트워크를 탐험해 왔습니다. 각각의 오버라이드를 통해 우리는 목표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소거. 미스락스는 처음부터 우리를 도왔지만, 이번 주에는 빛의 가문의 일원으로서 느끼는 감정을 토로했습니다. 

 

이 시네마틱 영상을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은 주간 퀘스트를 완료하고 미스락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그럼 계속 이번 주 번지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주에는 강철 깃발이 돌아옵니다. 그리고 패션쇼도 준비하고 있죠. 

 


강철 봉기 

새로운 라운드의 강철 깃발을 진행하고자 다음 주에 살라딘 경이 돌아옵니다. 오늘 아침에 배포한 시공 패치로 강철 깃발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전투력을 높이기 위해 최고급 보상을 노리고 있다면, 강철 깃발 현상금을 완료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지난번 강철 깃발에서는 시즌 퀘스트를 통해 리이스유랑자 산탄총과 집정관의 천둥 기관총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바로 이 새로운 파멸의 무기들을 대체 수단을 통해 획득할 수 없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동안 파밍을 위해 모아 놓은 토큰이 좀 있다면, 이번 기회에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다이아몬드 손에 대한 농담을 하고 싶지만, 여러분들은 이미 제 마음을 꿰뚫어 보고 계신 것 같네요. 

 

강철 깃발은 6월 9일 수요일 오전 2시에 시작하여 6월 15일에 끝납니다. 

 


런웨이를 융합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패션이 데스티니의 엔드게임이라고 말합니다. 저도 어느 정도 동의해요. 수호자 외양 사용자 지정 메뉴를 융합의 시즌에 추가한 후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방어구를 믹스 매치하여 멋진 모습으로 수호자를 꾸미고 있습니다. 이제 패션쇼에서 여러분의 코디 실력을 뽐낼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수호자가 커뮤니티에서 가장 멋지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다면 패션쇼에 참가하여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을 만큼 멋진 패션 문양을 보상받으세요. 

 

 

어떻게 참여하냐고요? 

 

한껏 멋을 부리세요!

  • 잘 어울리는 멋진 방어구와 화려한 안료를 사용하여 여러분을 우승자로 만들어 줄 방어구 세트를 만드세요. 

스크린샷을 보내주세요!

  • 외양 사용자 지정 화면에서 원하는 방어구 세트와 안료가 적용된 수호자의 모습을 캡처하세요. 
  • Twitter 또는 Instagram에 #SplicerFashionShow 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려 주세요. 

 

6월 8일부터 6월 13일까지 6일에 걸쳐 @DestinyTheGame에서 우승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우승자에게는 커뮤니티 매니저가 따로 연락하여 멋진 문양을 보상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를 끌어내는 데 도움이 필요한 플레이어들을 위해 수호자 외양 사용자 지정 시스템을 개발한 몇몇 개발자들이 재미있는 방어구 콤보를 준비했습니다! 

 

행운은 스스로 만드는 것



떠돌이 신봉자

 

상태: 훼손

 

슈켈레-금박

 

초월 우박 폭풍

 

아무도 막을 수 없는 힘

 

그럼 런웨이에서 뵙겠습니다. 

 


또 다른 패치가 나옵니다 

  

 

오늘 아침, 데스티니 가디언즈 3.2.0.3 핫픽스가 나왔습니다. 시공 조정 패치뿐만 아니라 일부 버그도 수정했습니다. 아직 해결하고 있는 몇몇 문제에 대해서는 플레이어 지원팀이 설명하겠습니다. 

 

다음은 지원팀의 보고 내용입니다. 

 

광과민성 공지

 

최근 게임 내 특정 효과가 민감한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이 문제를 알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주에 배포한 게임 내 공지 외에도,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EULA)에 해당 공지사항을 영구적으로 추가하고 게임이 배포되는 온라인 상점의 판매 문구에도 해당 공지사항을 추가하는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특정 효과 조합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먼저 보고된 내용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해당 변경의 복잡한 특성 때문에, 저희는 올해 말까지 이 문제를 해결해 나갈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이 문제 해결을 통해 얻은 지식을 이용하여 추후 개선 사항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적의 순간이동 업데이트

 

지난 번지 소식에서 언급했듯이, 빛의 저편 출시 이후 적들이 더 많이 순간이동을 하는 문제가 발견되고 있습니다. 지난 수요일, 저희 서버가 사용 중인 송신 대역폭 제한에 변화를 주어 AI가 플레이어에게 끼치는 네트워크 데이터 허용량을 늘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전체 게임에서 AI가 순간이동 하는 문제의 주요 원인을 줄여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 변경 사항에 영향을 받지 않는 특정 활동에서는 여전히 순간이동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C 성능 업데이트

 

빛의 저편이 출시된 이후 PC 플레이어는 완벽한 성능을 경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PC 성능 업데이트에 대한 게임 성능 팀의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PC에서의 성능 테스트 및 최적화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게임 내 설정 등의 복합적 요소로 인하여 매우 복잡합니다. 자택 근무를 하며 빛의 저편을 출시하면서 저희는 주요 엔진을 변경했습니다. 자택 근무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PC 호환성 연구실에서 직접 변경 사항이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자세히 테스트하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그 결과, 업데이트로 인하여 일부 PC 구성의 성능이 저하되었으며, 일부 구성의 성능은 다른 구성보다 더욱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패치 노트에 포함하진 않았지만, 빛의 저편 이후 출시된 모든 확장판에서 개선 작업을 수행해 왔습니다. 외부 파트너사와 함께 작업하며 라이브 게임에서 직접 측정해야 했기 때문에 작업이 느려졌습니다. 즉, 내부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최적화 작업이 이루어지더라도, AMD와 같은 외부 파트너사 혹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기 전까지는 이 최적화가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게임의 일부 PC 구성 성능은 빛의 저편 출시 이전과 거의 비슷합니다. 각 변경 사항이 성능을 얼마나 향상시킬지 예측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성능 최적화를 실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겠다는 약속을 드리기 어려웠습니다. 

 

저희는 이 문제를 잘 인지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노력하여 해당 문제를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소거 보상

 

지난주, 새로운 소거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시즌 달력 설명과는 다르게 소거 활동을 완료해도 최고급 보상을 받을 수 없으셨을 것입니다. 6월 16일 주간 도전이 추가되기 전까지는 해당 활동에서 최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게시물과 달력에 해당 내용이 반영되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3.2.0.3 핫픽스

 

오늘 아침 3.2.0.3 핫픽스가 배포되었습니다. 패치 노트 전체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다음은 일부 수정 사항입니다. 

 

 

 

주간 알려진 문제

 

지금도 계속해서 여러 알려진 문제점을 조사하고 있지만, 일단은 지금까지 도움말 토론장(#Help)을 통해 제보된 최근 알려진 문제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최신 오류 목록은 알려진 문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