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Team Fight Manager (팀파이트매니저)

팀 파이트 매니저 특성 정보!

서한스 2021. 6. 7. 20:34

평범: 아무 특성 없음
영웅심리: 이기고 있을 때 모든 능력치 10 감소, 지고 있을 때 모든 능력치 10 증가
유리멘탈: 지고 있을 때 모든 능력치 10 감소, 이기고 있을 때 모든 능력치 10 증가

대기만성: 모든 능력치 10 감소, 경기에서 2초가 지날 때마다 모든 능력치 1 상승(최대 20)
용두사미: 모든 능력치 10 증가, 경기에서 2초가 지날 때마다 모든 능력치 1 감소(최대 20)

구원투수: 교체되어 나올 때 모든 능력치 10 증가
선봉장: 첫 처치가 나올 때까지 모든 능력치 10증가
클러치 히터: 마지막 세트에서 모든 능력치 20 증가.
승전보: 처치 관여시 체력 10 회복
나무늘보: 이동속도 1 감소
날쌘돌이: 이동속도 1 상승
바퀴벌레: 체력 30% 이하로 떨어지면 도망침. 도망칠 때 이동속도 2 증가
주의산만: 공격 대상이 5초마다 무작위로 변경
꿰뚫는 창: 방어력 관통 효과 10 획득
가시: 기본 공격시 적에게 3초간 치유 감소 효과 부여
겁쟁이: 아군과 같이 있을 때에만 전진함
질풍: 공격속도 10% 증가

빠른 시전: 스킬 시전 속도가 10% 증가

마더 테레사: 힐량 10% 증가

협동 공격: 가장 최근에 아군에게 공격 당한 적을 우선적으로 공격

호승심: 가장 오래 살아남은 적을 우선적으로 노림
약자멸시: 가장 HP가 적은 적을 공격

피 냄새: 적을 처치할 때마다 공격력이 2씩 증가함(최대 20)

낙천적: 컨디션이 보통보다 아래로 내려가지 않음
비관적: 컨디션이 보통보다 위로 올라가지 않음

분위기 메이커: 경기 출전시 해당 경기에서 모든 아군의 컨디션을 한 단계 증가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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