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Warframe

WarFrame 다음 프라임 워프레임은 나이더스 !

서한스 2021. 9. 2. 11:29



나이더스 프라임을 통해 사방 모든 것들을 감염시키고, 그 누구보다도 오래 살아남는 겁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적들을 압도하세요!

9월 8일 이 인페스티드 프라임 워프레임 나이더스, 한정판 프라임 액세서리 등을 지금 즉시 여러분의 무기고에 추가하거나, 게임 내에서 성유물을 열고 추적하신 다음 나이더스 프라임, 스트런 프라임 및 매그너스 프라임을 제작해보세요.

한 때 맹렬한 인페스티드 소행성이었던 거대한 살점들이 다시 한 번 곪고 숨을 내뱉으며 언제나 그랬듯이 새로운 생명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전명: 플레이그 스타에 참가하시어 9월 8일 아이돌론의 평원으로 진입하시고 나이더스 프라임 설계도가 포함된 성유물을 획득해보세요! 말할 필요도 없는 새로운 중병기 무기인 구울소우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레버넌트 메피스토 컬렉션도 확인해주세요!

불사의 프라임 워프레임과 그의 무기 부품은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성유물 팩과 보이드 미션과 같은 보이드 성유물의 자원들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이더스 프라임 액세스

 

나이더스 프라임


변이는 끝없이 이어지는 것. 게걸스레 먹이를 찾아 헤매는 역병 전파자가 오랫동안 보인 바 없던, 프라임 변종의 감염으로 들끓는 형태를 띤 채 돌아왔습니다. 더욱 다채로운 특성화를 위한 추가 모드 극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트런 프라임


엘리트 계층을 위해 오로킨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장식된, 고전적인 설계의 산탄총입니다. 더욱 다채로운 특성화를 위한 추가 모드 극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그너스 프라임


오로킨의 우아함과 가공할 만한 저지력이 이 정교한 리볼버를 통해 서로 만났습니다. 더욱 다채로운 특성화를 위한 추가 모드 극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정판 나이더스 프라임 글리프





나이더스 프라임 액세서리

 

인페스티드 오비터 장식물


이 외피로 덮인 표면과 아래로 늘어진 종양들은 여러분의 오비터 내부에 인페스티드 폐함선과 같은 공포스런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카놀리스 네크라메크 스킨


인페스티드의 뼈와 살로 만들어진 외피를 적용했던 초기의 실험적 설계를 기반으로 한 이 스킨으로, 여러분의 네크라메크를 더욱더 무시무시하게 만들어 보세요

크리노이드 프라임 샨다나

:
흔들리는 도금 촉수로 살아 움직이는, 이 독특한 인페스티드 샨다나 안에서 아름다움과 공포가 서로 어우러집니다.

90일 자원 및 숙련도 부스터



나이더스 프라임이 프라임 액세스에 들어오게 되면, 다음의 아이템들은 프라임 볼트로 돌아가게 됩니다.

- 아틀라스 프라임
- 텟코 프라임
- 데스큐브 프라임

여러분의 무기고에 뿌리내릴 감염체들을 대비하세요, 텐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