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borderlands 3

보더랜드3 크로스 플레이 무료 업데이트 !

서한스 2021. 6. 26. 11:25


볼트 헌터 여러분, 정신차리세요!

6 월 24 일 보더 랜드 3 플레이어를 위한 무료 추가 기능인 Crossplay 업데이트에는 흥미 진진한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Steam 및 Epic Games Store를 통한 Xbox One, Xbox Series X | S, Mac, Stadia 및 PC의 크로스 플레이 기능,

Cartels 시즌 이벤트의 복귀, 끝없는 시즌 이벤트, 그리고 그 안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레벨 제한 해제 및 진정한 시험 미니 이벤트의 마지막!



크로스 플레이

6월 24일 오늘부터 Steam과 Epic Games Store를 통해 Xbox One, Xbox Series X | S, Mac, Stadia, PC에서

Borderlands 3에 크로스 플레이를 제공하게되어 기쁩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함께 총격 사건과 약탈을 경험할 수있는 더 좋은 시간은 없었습니다.

앞서 언급 한 플랫폼 간의 크로스 플레이는 SHiFT 매치 메이킹에 의해 가능하며, 

크로스 플레이 업데이트가 라이브되면 옵트 인 창이 표시됩니다. Crossplay 활성화 여부에 관계없이

SHiFT 매치 메이킹 기능에 필요한 Crossplay 표시 이름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Crossplay 표시 이름은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아직 사용하지 않은 고유 한 이름이어야합니다.
이름은 3-16 자 사이 여야합니다.
문자로 시작해야하며 a-Z,0-9 또는 연속되지 않는 밑줄, 하이픈 또는 마침표 / 마침표 문자로 제한됩니다.
SHiFT 의 개인 계정 페이지 또는 메인 메뉴 또는 일시 중지 메뉴의 소셜 메뉴 옵션을 통해

보더 랜드 3에서 표시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ocial을 클릭하고 SHiFT 탭으로 전환 한 다음

계정 세부 정보 섹션에서 Crossplay 표시 이름을 변경하십시오.



카르텔의 복수의 부활

팬들이 좋아하는 시즌 이벤트가 돌아 왔습니다! 

조이 울트라바이올렛[Joey Ultraviolet]과 그의 부하 갱단과의 싸움을 2 라운드로 가져와 

경치 좋은 울트라바이올렛의 저택 [Villa Ultraviolet]을 무너 뜨리십시오.

오늘부터 Sanctuary III에 탑승 한 Saurian 의 친구 Maurice가

팔을 부러 뜨린 짐승들에게 또 다른 복수를 위해 당신을 부르고있습니다!

2020 년에 카르텔의 복수[Revenge of the Cartels] 이벤트를 플레이했다면 

카르텔의 복수의 복수극[The Revengence of Revenge of the Cartels]도 똑같이 작동합니다. 

모리스[Maurice]는 모든 영역에서 발견 할 수 있는 카르텔 오퍼레이티브 적을 제거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그들은 결코 끝나지 않은 80 ​​년대처럼 밝은 빛을 입고있기 때문에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오퍼레이티브를 죽이면 죽은 사람의 스위치가 활성화되어 친구의 복수를 노릴 수 있습니다.

카르텔 잔당을 충분히 없애버린다면, 그들의 시체에서 은신처 좌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리스는 당신이 수집한 은신처 좌표를 통해 포털을 열어줄 것입니다.

울트라바이올렛의 저택에서 조이 울트라 바이올렛과 관련된 대결이 벌어집니다!

 



카르텔의 복수의 복수극[The Revengence of Revenge of the Cartels]은 작년과 동일한 도전과 임계 값을 통해 잠금 해제 된 새로운 테마 아이템 꾸미기 아이템 세트를 특징으로합니다.

잠금 해제에 대한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3 가지 과제 : '코스믹 링'ECHO 장치 스킨
6 가지 도전 : '판도라 선셋'무기 장신구
10 가지 과제 : '프레임 텐더 라이저'방 장식
14 가지 과제 : '디지털 호라이즌'무기 스킨
18 가지 도전 : '그리드 러너'볼트 헌터 스킨
일반적으로 이것은 시작일과 종료일 사이에 언제든지 이벤트를 켜거나 끌 수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크로스 플레이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시즌 이벤트 '종료일'은 더 이상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끝없는 계절 행사

업데이트를 통해 보더 랜드3의 테마 시즌 이벤트 (Bloody Harvest, Broken Hearts Day, Revenge of the Cartels)를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의 새로운 옵션을 사용하면이 세 가지 이벤트 중 켜거나 끄고 싶은 이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세 가지 계절별 이벤트에만 적용되며 기간 한정 미니 이벤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에는 고유 한 테마 장식 보상과 1년차 및 2년차 반복에서 몇 가지 고유 한 드롭이 있습니다.

이제 모두 자신만의 속도와 방법으로 아이템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관련 챌린지의 진행 상황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대신, 상징적 인 보스전에서 시즌 이벤트의 보상을 획득 (또는 다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헌트[Captain Haunt]는 이제 블러드 하베스트[Bloody Harvest]에 고유 한 모든 아이템을 드롭하고

조이 울트라바이올렛[Joey Ultraviolet]은 카르텔의 복수[Revenge of the Cartels]모든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브로큰 하트 데이는 전리품 하트를 날려서 시즌 별 상품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에서 호스트 플레이어의 설정에 따라 시즌 이벤트가 활성화되었는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그리고 한 번에 하나의 계절 이벤트 만 활성화 될 수 있으므로, 당신과 모리스[Maurice]는 인간 관습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중에 정보의 과부하를 받지 않을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