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 4

데스티니 가디언즈 노가다의 축.. 아니, 사자들의 축제 개시!

이제 그만 오기를 바랬겠지만 다시 도착했습니다. 죽은자들과 떠난이들을 기리며 다시한번 노가다의 길로 들어가세요..! 먼저 떠난 사람들을 기억하세요 어둠 속에서 찾은 빛을 기념하는 최후의 도시 전통 행사에 에바 레반테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동료 수호자들과 함께 모닥불 주변에 모여 잔뜩 받은 과자를 먹으며 먼저 떠났지만 결코 잊혀지지 않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세요. 유령의 구역 엑소와 벡스 정신이 합쳐져 새로운... 어떤 존재가 되었습니다. 네소스에서 수호자들은 고스트를 수집하는 자들에게 쫓기고, 머리가 없는 생물들은 달의 어두운 틈을 배회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가면을 쓰고, 화력팀과 함께 세 가지 새로운 공포 이야기에 뛰어들어 보세요. 잊혀진 자의 서 기억에서 지울 수 없는 인물들과 영웅담으로 가..

[대항해시대4 리마스터] 아브라함 웃딘 모든 이벤트 공략!

본 내용은 직접 실험을 통해 확인한 인게임 내 결과를 토대로 최대한 웃딘의 스토리에 맞춰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필수 해산 세력 외에는 가급적 산하하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 0. 웃딘 스토리 특징 극 초심자용으로 여유로운 운용이 가능한 웃딘은 단순 엔딩을 위한 플레이를 한다면 매우 쉽지만, 이벤트를 모두 보려면 그야말로 헬 난이도가 되는 귀여운 앵무새(....) 같은 캐릭터입니다. 인도양에서 시작해 보통 아프리카로 가느냐 동남아로 가느냐에 따라서도 이벤트가 갈리고, 지중해를 가서 어떻게 도느냐도 상당히 중요한 캐릭터죠. 따라서 본 공략은 이 대장 앵무새 웃딘의 메인 이벤트를 몽땅 보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 ​ 1. 인도양 (1) 인도양에서 시작하는 웃딘은 교역 항로가 매우매우매우 제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 데스티니2 ) 이번 주 번지 소식 - 2021/10/07

이번 주 번지에서는 사자들의 축제 준비를 시작합니다. 이번 주 번지 소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주에도 꽤 많은 일이 있습니다. 사바툰과 티타임도 가졌고, 조각난 영역에서의 여정도 계속되고 있고, 천체 정렬에서 천체도 정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텅 빈 본거지에서 그랜드마스터 황혼전을 피크룰과 그의 미니 스크립 군단과 함께 시작했습니다. 그림자 엔그램을 해독하여 완벽한 더블-더블 특성의 멋진 시공 프랙테티스트 산탄총을 찾고 계실 텐데요. 잠깐 휴가를 다녀오신 분들에게 지금이 따라잡기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외에도 데스티니 콘텐츠 금고 계획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아직 읽어보지 않으셨다고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2월에 뒤엉킨 해안, 포세이큰 캠페인,..

데스티니 가디언즈 ( 데스티니2 ) 이번 주 번지 소식 - 2021/09/30

이번 주 번지에서는 새로운 다양성과 포용성 클럽을 소개합니다. 번지 소식은 계속됩니다. 잃어버린 자 시즌이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주 조각난 영역의 새로운 비밀이 밝혀지며, 이야기가 점점 더 재미있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내용을 미리 공개하고 싶진 않지만, 시즌 퀘스트를 계속 따라가며 저희를 대신해 까마귀를 안아주세요. 이번 주에는 강철 깃발이 위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아직 강철 깃발을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이나 업데이트 내용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일반 점령 모드에 맞춰 목표 점수가 125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한 팀이 목표 점수에 도달하기 전에 게임이 빠르게 종료되는 횟수를 줄이고자 자비 기준을 조정했습니다. 이런 변경 사항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