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2 2

Team Fight Manager 1.4 팀파이트 매니저 1.4패치 및 마지막 소식!

안녕하세요. 팀 사모예드입니다. 1.4 패치노트를 전해드리기에 앞서, 이번 패치가 마지막 컨텐츠 업데이트라는 것과 출시 시점에 안내해드린 로드맵의 변동사항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번 1.4 업데이트를 끝으로 팀파이트 매니저 개발을 마치고 차기작 개발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비록 컨텐츠는 더이상 추가되지 않더라도 버그 등으로 인해 게임 진행에 불편함이 있으신 경우 teamsamoyed@gmail.com으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창작마당과 이적시장에 관해서 개발 로드맵에서 말씀드렸던 대로 창작마당과 이적시장을 도입하는 것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창작마당의 경우 1.3에서 업데이트했던 멀티플레이 모드로 인해 개발 난이도가 더욱 높아졌고, 이적시장의 ..

WarFrame 다음 프라임 워프레임은 나이더스 !

나이더스 프라임을 통해 사방 모든 것들을 감염시키고, 그 누구보다도 오래 살아남는 겁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적들을 압도하세요! 9월 8일 이 인페스티드 프라임 워프레임 나이더스, 한정판 프라임 액세서리 등을 지금 즉시 여러분의 무기고에 추가하거나, 게임 내에서 성유물을 열고 추적하신 다음 나이더스 프라임, 스트런 프라임 및 매그너스 프라임을 제작해보세요. 한 때 맹렬한 인페스티드 소행성이었던 거대한 살점들이 다시 한 번 곪고 숨을 내뱉으며 언제나 그랬듯이 새로운 생명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전명: 플레이그 스타에 참가하시어 9월 8일 아이돌론의 평원으로 진입하시고 나이더스 프라임 설계도가 포함된 성유물을 획득해보세요! 말할 필요도 없는 새로운 중병기 무기인 구울소우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

게임/Warframe 2021.09.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