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8

데스티니 가디언즈 ( 데스티니2 ) 이번 주 번지 소식 - 2021/09/23

이번 주 번지에서는 실험실로 향합니다. 내일, 첫 번째 시험 실험실을 시작합니다. 이 실험적인 주말을 통해 게임 모드 변경 목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것이 효과적이고 어떤 것이 무리수인지 데이터와 피드백을 수집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 시험 개편으로 실험실뿐만 아니라 상대 찾기, 보상, 게임 경험 개선에도 "테스트하고 배우는" 방식을 유지하려 합니다. 이번 주 오시리스의 시험 플레이리스트는 시험 실험실: 거점 점령 모드가 활성화됩니다. 이 새로운 모드에서 제거 형식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라운드가 시작되고 30초가 지나면 거점이 활성화됩니다. 이 거점을 점령하여 라운드에서 승리하거나 일반 모드처럼 상대 팀을 제거하여 승리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거점이 경기장 중간에 ..

데스티니 가디언즈 ( 데스티니2 ) 이번 주 번지 소식 - 2021/09/16

이번 주 번지에서는 여러분께 새로운 퀘스트를 드렸습니다. 새로운 한 주이며 새로운 퀘스트를 시작했죠. 애거의 홀은 왕… 자에게 어울리는 무기이죠. 어찌 됐든, 여러분이 차지할 수 있습니다. 미안해요, 까마귀. 기분 나쁘게 들리더라도 과거의 행실을 생각하면… 알죠? 새로운 이 경이 시공 추적 소총은 적을 확실히 떨게 할 겁니다. 쮸쮸바 관련된 문구들을 쭉 나열해보려고 했지만, 이번만은 봐드리죠. 잃어버린 자 시즌을 구매했다면, 마라 소프 여왕과 대화하는 것으로 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 무기를 획득했다면, 잘하셨어요! 9월 22일 초기화 후로 촉매제 획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 말고 이번 주에 다른 일도 있습니다. 조각난 영역의 새로운 발견에 대한 얘기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비밀을 먼저 ..

사이버펑크 2077 1.31 패치 진행!

이젠 진실인지 구라인지도 모르겠는 로드맵 사이버펑크 2077에 패치 1.31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변경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습니다. 게임 플레이 퀘스트 태그가 달린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한 뒤, 해당 아이템의 기본 버전이 인벤토리에서 제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재장전 속도 특전이 재장전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차지 점프의 높이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난이도에 따라 적의 은신 탐지 속도를 조절했습니다. 이제 V가 "오뚝이" 특전을 활성화해도 모터바이크와 충돌할 때 낙사하는 애니메이션으로 고정되지 않습니다. 퀘스트 & 오픈 월드 Disorder [무질서] 지그지그 스트리트의 밴에 주디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

팀 파이트 매니저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 Team fight manager, for Noob's Guide

챔피언과 팀의 구성에 대한 조언과 몇가지의 분석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본 공략에 앞서 말씀드리자면, 패치로인해 변동되는 부분들이 있어 조금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일일이 촬영하기가 힘들어 해외 사이트에서 사진을 그대로 가져온 점 양해바랍니다. ※ 소개 토론 포럼과 이 게임에 대한 리뷰에서 게임 메커니즘에 대해 많은 혼란이 있음을 알아차렸기 때문에 진행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을 함께 해보자고 생각했습니다. 아래에는 게임의 각 챔피언에 대한 분석, 드래프트에 대한 몇 가지 힌트와 팁, 고려해야 할 범용 팀 구성 요소가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시작하기 전에... ※ 주의사항 스포일러! 이 글에는 대부분의 챔프가 설명되어있고, 스토리상 아직 공개되지 않은 조합이 공개될 수 있으며, 이는 기대를 ..

사이버펑크 2077 갑작스러운 패치?? 무엇이 바뀌었나?

We released a hotfix for #Cyberpunk2077 on PC. It removes the use of AVX instruction set from the game executable which prevents crashes that occurred on older processors not supporting AVX. Game version is not changed by this hotfix and remains 1.3. pic.twitter.com/tT1EiQp6aj — CD PROJEKT RED CS (@CDPRED_Support) September 6, 2021 "일부 프로세스에 충돌을 일으키는 현상을 패치했으며, 이는 패치버전에 변동을 주지 않습니다." 충돌로 인해 일부 지..

2021 09 02 이번주 번지 / 데스티니 소식 !

이번 주 번지에서 우리는 지맥을 탐험합니다. 또 한 주가 지나가고, 또 다른 번지 소식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4개의 거대한 괴물 크기 번지 소식은 잃어버린 자 시즌과 지난주에 있었던 데스티니 가디언즈 쇼케이스에 대한 내용으로 알차게 채워졌었죠. 새로운 시즌이 시작됐고 게임에서 모든 이야기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몇 개의 번지 소식은 조금 가벼워질 거라고 예상됩니다. 잃어버린 자 시즌 2주 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 주의! 천체 정렬 활동에는 새로운 보스가 기다리고 있고, 조각난 영역에는 새로운 구역이 열립니다. 거짓의 여왕 사바툰은 수정 침낭에 갇혀있지만, 그 감옥을 방문하면 그녀의 속삭이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겁니다. 그녀는 시즌 초에 자신의 생각을 피력했죠. 설득력이 있었나요? 그녀..

Team Fight Manager 1.4 팀파이트 매니저 1.4패치 및 마지막 소식!

안녕하세요. 팀 사모예드입니다. 1.4 패치노트를 전해드리기에 앞서, 이번 패치가 마지막 컨텐츠 업데이트라는 것과 출시 시점에 안내해드린 로드맵의 변동사항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번 1.4 업데이트를 끝으로 팀파이트 매니저 개발을 마치고 차기작 개발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비록 컨텐츠는 더이상 추가되지 않더라도 버그 등으로 인해 게임 진행에 불편함이 있으신 경우 teamsamoyed@gmail.com으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창작마당과 이적시장에 관해서 개발 로드맵에서 말씀드렸던 대로 창작마당과 이적시장을 도입하는 것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창작마당의 경우 1.3에서 업데이트했던 멀티플레이 모드로 인해 개발 난이도가 더욱 높아졌고, 이적시장의 ..

WarFrame 다음 프라임 워프레임은 나이더스 !

나이더스 프라임을 통해 사방 모든 것들을 감염시키고, 그 누구보다도 오래 살아남는 겁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적들을 압도하세요! 9월 8일 이 인페스티드 프라임 워프레임 나이더스, 한정판 프라임 액세서리 등을 지금 즉시 여러분의 무기고에 추가하거나, 게임 내에서 성유물을 열고 추적하신 다음 나이더스 프라임, 스트런 프라임 및 매그너스 프라임을 제작해보세요. 한 때 맹렬한 인페스티드 소행성이었던 거대한 살점들이 다시 한 번 곪고 숨을 내뱉으며 언제나 그랬듯이 새로운 생명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전명: 플레이그 스타에 참가하시어 9월 8일 아이돌론의 평원으로 진입하시고 나이더스 프라임 설계도가 포함된 성유물을 획득해보세요! 말할 필요도 없는 새로운 중병기 무기인 구울소우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

게임/Warframe 2021.09.02
반응형